특종세상 배우 김채연 납치 사건 양다리 스캔들 아빠뻘 남자친구 자작극 김성경 해명 결혼 근황 인스타 프로필 나이 작품활동
특종세상
배우 김채연 납치 사건
양다리 스캔들 아빠뻘 남자친구
자작극 김성경 해명
결혼 근황 인스타 프로필 나이 작품활동
과거 자작극 사건 정리
배우 김채연은 아빠뻘이랑 바람피다가 현 남친한테 걸려 납치당했다고 경찰에 신고하며 자작극을 벌였다고 합니다. 배우 김채연은 매니저를 통해 한 남성 열성팬으로부터 납치를 당했다가 풀려났다고 했는데요.
배우 김채연의 소속사는 그녀가 라디오 방송 스케줄 후 집에 도착하자 한 남성이 승용차로 그를 납취한 뒤 일산 교외에서 약 1시간 30분 정도 끌고다닌 후 새벽에 그녀를 풀어주었다고 했습니다. 그 때 당시에 납치라고 주장하던 배우 김채연은 경찰의 추궁에 남자의 차에 자진해서 탔으며 납치당한 것이 아니라고 털어놨다고 합니다.
그 때 당시 배우 김채연을 차에 태운 사람은 40대 대기업 간부이며 몇차례 만남을 가진 스폰서 같은 존재였다고 합니다. 그 남자와 데이트 후 집에 온 배우 김채연의 집 앞에서 그녀를 기다리던 남자친구를 보고 남친에게 스폰서 남성과 함께 있던 장면이 걸린 배우 김채연이 납치된 것이라고 말했고, 이어 남친이 바로 경찰에 신고를 했다고 합니다. 이 납치 자작극에 40대 스폰서와 양다리까지 걸친 사실이 공개된후 배우 김채연은 진행하던 라디오도 퇴출당하고 연예계에서 퇴출당했다고 전해집니다.
이에 배우 김채연은 특종세상에 출연해서 참 여기까지 이야기하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긴 했는데 자신은 자작극을 벌인 적이 없다면서 그 상황이 납치라는 게 맞는지조차도 저는 아직도 잘 모르겠지만 그 상황이 납치란 단어가 맞는다면 저는 납치를 당했던 게 맞았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그녀 입장에서 나쁜 사람들에게 대처를 제대로 하지 못한 바람에 여기까지 왔고 그걸 또 바로잡지 못해서 너무 오랜 시간을 허비한 것 같다고 하였습니다.
사건 당시 남자친구가 생기면 스캔들이라고 표현하면서 일을 거의 못하게 되던 시기라며 당시 기사를 내면서 어떻게 하다가 남자친구의 존재가 일단 저를 누군가 구해준 상황이 생기고 그거를 밝혀내는 과정에서 전 남친의 존재가 나오게 되고 그러면서 아마 회사에서 생각지 못했던 이야기가 감추고 싶었던 남친의 존재에 대한 얘기가 나왔다면서 당시 소설 같은 이야기들이 나왔다고 설명을 했습니다.
배우 김채연 나이 프로필 학력 키
▶본명 : 김성경
▶출생 : 1977년 9월 12일 만 45세 부산시 수영구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키 167cm, 47kg
▶가족 : 부모님, 여동생
▶학력 : 부산동여자고등학교 (졸업)
신라대학교 (무용학 / 휴학)
▶종교 : 천주교
▶데뷔 : 1999년 광고 레모나
▶소속사 : HM엔터테인먼트
▶결혼 : 미혼, 남편 없음
▶근황 : 유기동물 길고양이 자원봉사 활동가로서 지내고 있다고 함.
▶김채연 인스타 : https://instagram.com/etre_plein_demotions?igshid=YmMyMTA2M2Y=
작품활동
▶LA아리랑 주다영
▶2000년 백정의 딸 멋진 친구들
▶베스트극장 - 거꾸로 가는 남자
▶귀여운 여인 독고진
▶우리가 남인가요 서미연
▶드라마시티 - 도시괴담 '비명'
▶2002년 사랑을 예약하세요 장승리
▶헬로! 발바리 미나 주연
▶지성이면 감천 최이영 조연
▶MBC QUEEN 네일샵 파리스 금미려 주연
▶환상거탑 고유미
▶2015년 MBC 여왕의 꽃 신지수 조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