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 출연진 정보 추성훈 자녀 추사랑 나이 와이프 아내 야노시호 직업 그는 항복 허벅지 씨름 1회
MBC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
출연진 정보
추성훈 자녀 추사랑 나이
와이프 아내 야노시호 직업
그는 항복 허벅지 씨름
1회
1회 첫번째 게스트로 등장을 한 추성훈은 지금까지도 한 번도 격투가로서 항복을 생각해보지 않았다고 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이에 이용진, 최시원, 조세호, 주우재, 유병재 5인과 이를 검증하기 위한 미니 게임을 펼쳤습니다. 추성훈을위해 준비된 1대 300 헉버지 씨름의 정체가 드러났습니다.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 제작진은 추성훈과 허벅지 씨름을 할 300명에서 숫자를 줄일 수 있는 게임을 제안했습니다.
5mc와 추성훈이 엉덩이로 풍선을 터트린 만큼의 인원을 제외할 수 있었고 조세호를 필두로 엉덩이 최강자로 뽑힌 최시원까지 최선을 다해 풍선을 터트렸습니다. 추성훈은 이를 가만히 지켜본 후 시작과 동시에 이를꽉 문 채 초스피스드 스쿼트를 이어갔습니다.
그렇게 추성훈에게 도전할 허벅지 씨름의 참가자 숫자가 정해진 가운데 경기장으로 향한 이들은 도전자들의다양한 연령과 화려한 면면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헬스로 다져진 다부진 몸매를 가지거나 엄청난 허벅지 근육을 자랑하는 도전자들이 다수였고
여기에 파워 리프팅 금메달리스트는 물론이고 추성훈을 긴장하게 한 역대급 도전자가 등장했습니다. 특히나 한 도전자는 살면서 항복해 보는 것도 좋다면서 추성훈을 회유한다고 해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를 궁금하게 만들었습니다.
추성훈 나이 49세
추성훈 자녀 추사랑
추성훈 아내 와이프 야노시호 나이 48세, 직업 모델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 출연진 정보.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 출연진 정보.
조세호, 이용진, 유병재, 최시원, 주우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