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실화탐사대 수원 냉장고 영아 살해 사건 전말 유령 아이들 비극 ​연희동 난동남 실체 정체​​

by 해피냥냥이 2023. 7. 14.
반응형

실화탐사대 수원 냉장고 영아 살해 사건 전말 유령 아이들 비극 ​연희동 난동남 실체 정체​



실화탐사대
수원 냉장고 영아 살해 사건 전말
유령 아이들 비극​
​연희동 난동남 실체 정체



지난 6월 21일 경기도 수원의 한 아파트에서는 30대 부부가 사는 가정집 냉장고에서 영아 남매 시신 두 구가 발견됐습니다.

 


범인은 다름 아닌 친모였습니다. 그런데 이는 충격적인 영아 살해사건의 시작에 불과했습니다. 올해 3월 감사원은 위기 아동에 대한 정부의 관리실태에 대해 점검했고 지난 8년간 출생신고가 이루어지지 않은 아이는 무려 2,236명이나 있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현재 2,236명의 출생 미신고 아이 중 약 1,418명의 아이는 베이비 박스로 향한걸로 확인됐습니다.

 



​이를 제외하고도 약 800명의 행방을 모르는 상황인데요. 소중한 생명은 어떤 이유로 축복받지 못하고 안타까운 죽음에 이르게 되었을지 실화탐사대에서 자세히 추적해본다고 합니다.

 


한편 어떤 남성의 난동으로 인해서 밤낮없이 전쟁을 치르고 있다는 제보자는 영상을 보냈고 괴성을 지르면서 주민들에게 행패를 부리는 모습이 보였고 술병, 벽돌, 살림 도구 등 각종 물건을 투척하면서

 


주민들에게 위협을 일삼는 오목청(가명)씨인데요. 현장을 찾자마자 벼락같은 고함이 들려왔습니다. 그는 심지어 경찰도 자신을 막지 못한다면서 항의한 주민들에게 보복 투척과 오물 테러까지 자행했다고 합니다.


긴 설득 끝에 제작진, 지자체, 전문가들이 합세해 오목청 씨의 현재 상태를 점검해보기로 했습니다.


그가 괴성을 지르는 충격적인 이유가 밝혀졌다고 해 궁금증을 더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