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나는 SOLO 로맨스 3기 정숙 2기 종수 13기 옥순 인스타 직업 나이 22회 나솔사계2 삼각 로맨스

by 해피냥냥이 2023. 8. 18.
반응형

나는 SOLO 로맨스 3기 정숙 2기 종수 13기 옥순 인스타 직업 나이 22회 나솔사계2 삼각 로맨스

 
 


 
나는 SOLO 로맨스
3기 정숙
2기 종수
13기 옥순 인스타 직업 나이
22회 나솔사계2 삼각 로맨스
 
 


 
2기 종수는 이제 우리 데이트 가냐고 설레는 표정으로 물었고 11기 영철과의 낮술 데이트로 취기가 살짝 오른 듯한 3기 정숙은 응이라고 폭풍 눈웃음과 함께 고개를 끄덕거렸습니다.
 
 


알딸딸해 보이는 정숙의 표정을 본 종수는 술 마실 수 있냐고 다정하게 바라보았습니다. 정숙은 또 마시고 기절하면 된다고 쿨하게 말했습니다.
 
 


뒤이어서 정숙은 저는 종수님이 원웨이였다고 찐 속마음을 드러내고 정숙의 속내를 알게 된 종수는 안 그래도 큰 눈을 더 크게 동공대확장하면서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나솔사계 13기 옥순 
직업 스튜어디스
나이 34세
심효정 인스타  @sim_hyojung
 
 


그러나 종수는 13기 옥순을 불러서 핑크빛 직진을 시작했습니다. 종수는 옥순에게 갈까라고 다정하게 물으면서 데이트를 시작했습니다. 이내 종수는 해변에서 오붓한 자리를 마련한 후 우리의 데이트가 괜찮았다고생각을 했다,
 
 


진짜 찌릿찌릿한 느낌을 많이 받았던 것 같다고 거침없이 핑크빛 돌직구를 날렸습니다. 이에 옥순은 수줍게고개를 끄덕인 뒤 지금 1위 종수님이라고 자신에게 표현을 해 준 종수에게 솔직하게 호감을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나솔사계2 3mc 데프콘, 조현아, 경리는 불꽃 튀는 삼각 로맨스에 입틀막을 했는데요. 
 


 
과연 최종 선택을 앞두고 더욱 핫하게 불타오르는 솔로민박의 마지막 밤에 무슨 일이 벌어지는 것인지 초미의 관심을 쏠리게 만들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