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짠당포 팬텀싱어4 주역들 손혜수 김문정 이동규 리베란테 김지훈 나이 프르테나 12회

by 다크그레이캣 2023. 9. 6.
반응형

짠당포 팬텀싱어4 주역들 손혜수 김문정 이동규 리베란테 김지훈 나이  프르테나 12회  

 
 


짠당포 
팬텀싱어4 주역들
손혜수 김문정 이동규
리베란테 김지훈 나이
프르테나 12회 
 


대한민국 뮤지컬 섭외 1순위 음악감독 김문정은 벌써 2027년 스케줄까지 꽉 찼다면서 대세 행보를 입증했습니다.
 
 


수많은 오디션의 심사위원이기도 한 김문정은 걸어 들어올 때부터 보인다면서 오디션 후일담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이에 14년 차 오디션 심사위원인 윤종신은 사실 오디션은 1등을 뽑는 게 아니라 떨어뜨리는 싸움이라면서 심사 비하인드를 밝혔습니다.
 
 



이어서 김문정은 2003년 뮤지컬 명성황우 la 공연장에서 첫 리허설을 앞두고 생긴 충격적인 사건과 배우조승우에게 받은 선물을 잃어버려 크게 당황했던 일화를 공개해 흥미를 유발했습니다. 
 


또한 지금까지 만난 최고의 뮤지컬 배우는 누구냐는 질문에 배우 황정민을 언급해 첫 만남 후기를 공개해 궁금증을 유발시켰습니다. 손혜수도 세계 무대를 휩쓸며 생긴 각종 에피소드를 공개하면서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리베란테 김지훈 
나이 28세
 
 


그는 대한민국 월드컵 4강 신화 때문에 콩쿠르에서 떨어졌다는 충격적인 사연을 털어놓으면서 경기가 하루만 더 뒤에 열렸더라면 이라고 말을 잇지 못했습니다. 한편 리베란테 김지훈은 학창 시절부터 음악에 빠져서연습실을 단 하루도 안 가본 적이 없다고 말하면서 모두를 감탄하게 했습니다.
 
 


 
그러나 첫 키스는 언제 했냐는 질문에 중학교 때 했다면서 의외의 답변을 해 폭소를 더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