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웨일스 잭 해리 벤 에버랜드 놀이공원 마지막 날 ​즐기기​

by 다크그레이캣 2023. 9. 8.
반응형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웨일스 잭 해리 벤 에버랜드 놀이공원 마지막 날 ​즐기기​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웨일스 잭 해리 벤   
에버랜드 놀이공원 마지막 날 ​즐기기



웨일스 삼형제의 마지막 한국 여행기가 공개가 되는데요. 키도 담력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형제들은 여행 마지막 날, 가장 고대해온 여행지에 방문을 했습니다.



삼형제는 여행 계획을 세울 때부터 한국 놀이공원의 모든 기구를 타보고 싶다면서 남다른 포부를 보였는데요. 4년만에 한국 놀이공원에 재도전한 형제들은 놀이공원에 들어가자마자 한국 놀이공원이 영국보다 좋은 거 같다면서 시작부터 만족감을 드러냈습니다. 



기구 탑승에 앞서 놀이공원의 인싸템으로 불리는 동물 머리띠도 착용하고 놀이기구를 타러 본격적으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4년 전, 9살의 어린 나이로 겁이 나 고개도 들지 못한 채 롤러코스터를 탔던 막내 잭인데요. 



이번에는 롤러코스터를 잘 탈 수 있을 거라고 자신감을 내비쳤지만 막상 기구 탑승을 앞두고는 잔뜩 긴장하는 모습을 보인다고 합니다. 



그런 모습을 본 엄마 조지나는 잭의 탑승을 말리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잭은 기구 탑승을 강행했습니다. 과연 이번 여행에서 잭이 놀이공원을 온전히 즐길 수 있을지 기대감이 모아집니다.



한편 맏형 벤은 머리 위 갑작스럽게 등장을 한 이것에 놀라서 혼비백산이 되는가 하면, 놀이기구 탑승을 앞두고 난 비명 안 지를 거야, 어서 해보라면서 한껏 여유를 부리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점점 상승하며 빨라지는 놀이기구 앞에서 말과는 다른 행동을 보인다고 합니다.



과연 벤이 비명을 지르지 않겠다는 굳은 다짐을 지켜내고 평온함을 유지할 수 있을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웨일스편이 궁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