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나는솔로 solo 17기 출연자 촬영지 숙소 거창 솔로나라 영숙 영자 직업 옥순 나이 순자 정숙 현숙 인스타 영수 영철 영식 상철 광수 프로필 자동차 재방송

by 해피냥냥이 2023. 10. 12.
반응형

나는솔로 solo 17기 출연자 촬영지 숙소 거창 솔로나라 영숙 영자 직업 옥순 나이 순자 정숙 현숙 인스타 영수 영철 영식 상철 광수 프로필 자동차 재방송

 

 

 

나는솔로 solo 17기 출연자

촬영지 숙소 거창 솔로나라

영숙 영자 직업 옥순 나이

순자 정숙 현숙 인스타

영수 영철 영식 상철 광수 

프로필 자동차   재방송

 

 

 

 

 

 

 

 

10월 11일 방송에서 나는솔로 17기가 경상남도 거창의 솔로나라에서 거창한 로맨스의 서막을 소개하였습니다. 그 중에서도 17기 솔로녀가 사전 미팅에서 실제 출연까지 2년 반이라는 긴 시간을 대기했다고 해서 궁금증을 불러모았습니다.

 

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2년 반 전에 촬영되었던 솔로녀의 사전 인터뷰를 보고 깜짝 놀랐으며, 데프콘은 “이 분이 보물인가 보네~”라며 제작진이 그린 ‘빅픽처’에 대해서 호기심을 보였습니다.

 

이번 17번지에 새롭게 입성한 솔로녀들은 여신 같은 미모를 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습니다. 데프콘은 눈에띄는 비주얼의 솔로녀들을 보며, 감탄사를 외쳤으며, “완전 내 스타일!”이라고 집중했습니다. 더군다나 ‘미녀 퍼레이드’를 모두 관전한 후 “우와! 나 선택 어떻게 해야 돼”라며 마치 17기 솔로남으로 빙의된 듯한 모습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17기 솔로녀들은 이전까지와는 다른 클래스가 다른 로맨스 서사 역시도 예고하고 있습니다. 한 솔로녀는 “제가 남녀 관계에 있어서 서툰 부분도 있다. 최근 연애는 10년 전?”이라며 “진정한 사랑은 아직 못해본 것 같다”며 찐사랑에 대한 목마름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다른 솔로녀 역시도 연애 경험이 1개월, 3개월로 단 2회 밖에 없다는 반전 연애사를 언급하며, “최종 목표는 결혼”이라고 그녀의 진정성을 털어놓았습니다.

 

나는솔로 17기는  10월 11일 밤 10시 30분에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