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국제부부 김혜선 남편 스테판 독일 첫 만남 프로필 나이 학력

by 다크그레이캣 2023. 10. 18.
반응형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국제부부 김혜선 남편 스테판 독일  첫 만남 프로필 나이 학력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국제부부 김혜선 남편 스테판 독일  첫 만남
프로필 나이 학력

 



10월 16일 오후에 방송되었던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는 국제부부 6년 차를 맞이한 개그우먼 김혜선과남편 스테판의 이야기가 소개되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혜선의 남편 스테판은  도시생태학을 전공했다고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그는 독일 TOP3에 드는 베를린 공대 출신으로서 석사 취득을 비롯해서  첫 직장에 대해서는 “독일 교통부에서 일했다. 대기업 B사에서도 일했고, 환경 및 자연보호, 공공장소의 생태 건축에 관한 일을 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mc  김구라는 “저렇게 공부한 분이래도 사실 한국에서 저기에 맞는 잡을 잡기가 쉽지 않다”고언급을 했습니다. 그리고 이현이는 “혜선이만 보고 왔구나”라고 감탄했고, 김혜선은 “제가 뭐라고”라고 쑥스러움을 보였습니다. 또한 김숙은 “납치하거나 뭐 이런 건 아니잖아”라며 말해서 웃음을 주었습니다.

 

 

 

 김혜선과 남편 스테판의 첫 만남
 
 
스테판은 “김 혜선이 독일에 살았다. 거기서 소개팅으로 만났다. 혜선이 1시간 늦었다라고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이에  김혜선은 “설상가상으로 핸드폰이 꺼졌고 길은 모르니, 주위에 물어보고 하느라 1시간 늦었다라고 해명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독일사람들이 시간에 철저하다는 걸 알고 있겠거니 하고 갔는데 스테판이기다리고 있더라”고 이야기했다.  “지금은 통통한데 그때는 안경끼고 굉장히 샤프한 느낌이었다. 우리가 생각하는 똑똑한 독일남자 느낌이다“전형적인 독일남자 스타일 대로 있었는데 만나자마자 바로 수고했다고안아주고,  따뜻했던 첫만남 이었다”라고 하였습니다. 

 

 


이에 스테판은 당시 기억으로 “김혜선이  스트레스를 받은 듯 했다. 빨리 오려고 뛰어온 것 같았다. 그런 혜선을 안아주고 싶었다라고 털어놓았습니다“너무 호감이 가서 바라보다 안아줬다. 와줘서 다행이고 기쁘다고 말했다라고 하였습니다.  김혜선은 “1시간 넘게 기다리면서 사고난 줄 알고 걱정했다더라고 덧붙이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보였습니다. 


스테판은 “진짜 바로 사랑했어요라며 사랑에 빠졌던 그 순간을 기억하며, 김혜선은 “이렇게 뭔가 따뜻하면서 여유있는 사람은 처음 만났던 것 같다라고 공감을 했습니다.  그는 “수많은 연애를 해봤지만, 결혼을 이사람하고 해야겠다는 생각은 처음이었다. 확신이 든 것은 처음이었다”라고 힘주어 말했습니다. 
 
개그우먼 김혜선 프로필 나이 키 학력
▶ 출생 : 1983년 11월 11일
▶ 고향 : 전북 군산시
▶ 학력 : 군산여자상업고등학교
▶ 신체 : 158cm, 55kg
▶ 데뷔 : 2002년 연극배우
2011년 KBS 공채 26기 개그우먼
▶배우자 : 남편 슈테판 지겔
 
 


 
독일 남편 슈테판 지겔 프로필
▶ 학력 : 베를린대 조경학 전공
대학원 도시생태학 전공
▶ 한국에서 직업 : 유튜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