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겨울왕국3편 4편도 제작 확정 흥행수익 CEO 밥 아이거 크리스틴 벨 안나 공주역 제작자 제니퍼 리
디즈니 겨울왕국3편 4편도 제작 확정 흥행수익
CEO 밥 아이거 크리스틴 벨 안나 공주역
제작자 제니퍼 리
11월 18일 미국 매체에 의하면 내년 개봉 예정 겨울왕국3에 이어서 겨울왕국4의 제작도 확정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 디즈니 CEO 밥 아이거
겨울왕국 3에 이어 4번째 겨울왕국 영화를 작업 중이다. 그러나 지금은 그 영화들에 대해 할 말이 많지 않다. 오리지널 겨울왕국과 겨울왕국 2를 만든 감독 제니퍼 리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팀과 함께 3편 1개가 아니라 실제로 두 편의 이야기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작업하고 있다.
내년 개봉 예정 겨울왕국3 이어 겨울왕국4 제작 확정
디즈니 CEO는 TV쇼 굿모닝 아메리카에 출연해서 겨울왕국3이 현재 작업 중이며 겨울왕국4도 작업 중일 수 있다.
- 미국 매체
겨울왕국 시리즈의 OST 작곡가 크리스틴 앤더슨 로페드와 로버트 프레즈가 두 편의 후속 영화의 새로운 곡을 쓰기 위해 돌아올 것이다.
겨울왕국 1편과 2019년 개봉했던 속편 겨울왕국 2는 디즈니의 시대정신을 뒤흔드는 대성공을 기록한 바 있습니다.
- 겨울왕국2
14억 5,000만 달러(한화 약 1조 8,800억원)로 역대 애니메이션 개봉작 중 가장 큰 수익을 올림
- 겨울왕국1
흥행수익 13억 3,000만 달러(한화 약 1조 7,200억원)를 기록함
겨울왕국3편의 스토리는 제작자 제니퍼 리를 통해서 살짝 공개가 되기도 했는데요.
- 제작자 제니퍼 리
겨울왕국3의 스토리는 놀라운 아이디어에서 비롯됐다. 지금까지 본 영화 중 깊은 인상을 받았다. 겨울왕국2의 스토리 디렉터였던 마크 스미스는 더 많은 겨울왕국 속편에 대한 놀라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왔고,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자매 안나와 엘사(크리스틴 벨과 이디나 멘젤 역)의 모험을 다룬 영화 겨울왕국은 흥행 수익 외에도 Let It Go, 함께 눈사람 만들래 등의 인기곡과 함께 브로드웨이 뮤지컬로 재탄생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전편의 주연 배우인 크리스틴 벨, 이디나 멘젤도 다음 속편에 다시 참여를 합니다.
- 크리스틴 벨(안나 공주역)
내가 출연할 지 여부는 계속 비밀로 하겠다. 난 책임자가 아니기 때문에 아무것도 말할 수 없다. 하지만 최근 이디나 멘젤이 '겨울왕국'을 하겠다고 말한 것으로 알고 있다. 우리 모두가 참여한다면 무엇을 기다릴 필요가 있을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