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나는 SOLO​ 18기 ​여성 출연자 역대급 비주얼 특집 데프콘 누구랑 사귀어 영숙 파워 J의 모습 정숙 스튜어디스 근무 순자 영자 옥순 김옥빈 블랙핑크 리사 닮아 현숙 나는솔로​

by 해피냥냥이 2023. 12. 14.
반응형

나는 SOLO​ 18기 ​여성 출연자 역대급 비주얼 특집 데프콘 누구랑 사귀어 영숙 파워 J의 모습 정숙 스튜어디스 근무 순자 영자 옥순 김옥빈 블랙핑크 리사 닮아 현숙 나는솔로​


 

나는 SOLO 18기
​여성 출연자 역대급 비주얼 특집
데프콘 누구랑 사귀어
영숙 파워 J의 모습
정숙 스튜어디스 근무
순자 영자 옥순 김옥빈 블랙핑크 리사 닮아
현숙 나는솔로​





12월 13일 방송 되었던 예능 나는 SOLO에서는 18기 여자 출연자들의 모습이 공개 되었습니다.

 

 


- 영숙
사람을 많이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다. 불나방 같은 사랑을 한 적 없다.

이후 영숙은 제작진과 속마음 인터뷰를 하면서 눈물을 보여 궁금증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리고 영숙은 여성 출연자들을 위해서 선물을 가지고 왔다고 해서 파워 J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나솔 18기 여성 출연자 역대급 비주얼

 

 


- 정숙
솔직하고 웃을 때 아기 같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 어렵게 출연해서 잘해야겠다고 다짐했다. 혼자 왔지만 갈 때는 둘이 가자고 생각했다. 국내 대표 항공사에서 6년간 스튜어디스로 근무했다.


- 순자
솔직하고 털털하다. 엉뚱한 면이 있어서 사람들에게 재미를 많이 준다. 내숭이 없다. 장점인 거 같으며 단점이다. 연애를 2번 했다. 첫 연애는 짧았고 두 번째는 오래 사귀었다. 첫 연애처럼 했다. 내가 좋아해야 만나는 편이라 지금까지 좋았던 사람이 없었다. 너무 진지한 남자는 나랑 맞지 않는다.



- 영자
​집과 회사, 운동을 하면서 이동 반경이 크지 않아 사람을 만날 기회가 적었다. 이상형의 시작은 아빠다. 어른스러운 면을 가진 사람을 좋아해서 연상만 만났다. 결혼이 가능할 것 같다.

영자는 손을 흔들며 큰 목소리로 “안녕하세요”라고 인사하는 모습등을 보이며 인간 비타민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 이이경
(블랙 드레스를 입고 온 옥순을 보며) 김옥빈 또는 블랙핑크 리사를 닮았다.

- 옥순
부산에서 태어나 무주에서 자랐다. 전주에 있는 예고를 졸업하고 대학 때 서울로 왔다. 로맨스 드라마를 좋아하는데 드라마 같은 사랑이 있다고 믿는다. 드라마 같은 사랑을 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 결혼하고 싶다.



- 현숙
이상하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 인상이 차가워 보이는데 대화를 해보면 아니라서 이상하다고 한다. 솔직한 편이다. 팔뚝이 굵은 분에게 눈이 갔다. 말도 잘 시키고 잘 만져본다.

(이화외고를 졸업해 서울대 소비자학과를 졸업한 현숙) 학과부터 동아리까지 여초였다. 연애할 기회가 없었다. 욕심이 많아서 아등바등 살았다. 야망이 크다. 회사를 100배, 1000배 성장시키는 일을 하고 싶다. 이상형의 첫 번째 조건도 야망이다. 마음이나 태도가 여유로운 사람이다. 

- 데프콘
남자들이 돈을 내고 출연해야 한다. 이번 기수는 피지컬이다. 역대급 조합이다. 돌고 돌아 영자에게 마음이 갔다.

- 이이경
정숙에서 하이 톤의 영자로 옮겨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