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컬투쇼 가수 브라이언 나이 학력 배우 장근석 프로필 배우 이정진 인스타 배우 박지현 나는 연예인과 사귀었다 양다리 친구 결혼 파격 고백

by 해피냥냥이 2024. 1. 29.
반응형

컬투쇼 가수 브라이언 나이 학력 배우 장근석 프로필 배우 이정진 인스타 배우 박지현  나는 연예인과 사귀었다 양다리 친구 결혼 파격 고백

 

 

 

 

 

컬투쇼 가수 브라이언 나이 학력
배우 장근석 프로필 
배우 이정진 인스타
배우 박지현
나는 연예인과 사귀었다
양다리 친구 결혼
파격 고백

 

 

 

 

 

가수 브라이언
1월 26일  SBS 파워FM 컬투쇼 출연 과거 연애담 밝혀

 

 

- 김태균

(청취자의 사연을 전하며 브라이언에게 ) 헤어졌던 사람을 다시 만난 적이 있냐?

 

- 브라이언

방송하다가 만나서 반가운 마음에 인사를 했는데 나를 째려봐서 무서웠다. 근데 그걸 환희도 봤다.

(당시 여친이 배우음을 밝히며 ) 지금은 결혼을 해서 프라이버시를 지켜 줘야 한다.

 

 

금쪽상담소 플라이투더스카이 브라이언 인스타 후각 과민증 나이 집 위치 소속사 대표 이사 황

금쪽상담소 플라이투더스카이 브라이언 인스타 후각 과민증 나이 집 위치 소속사 대표 이사 황보 프로필 매니저 홍승란 학력 고향 70회 2월 24일 밤 9시 30분 금쪽상담소 에서는 가수 브라이언의

tndud30.tistory.com

 

 

 

 

배우 장근석
1월 24일 본인의 유튜브 채널
연예인 여친를 사귄 적 있음 고백

 

 

- 장근석 팬

(장근석에게) 연예인과 사귀었던 경험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연예인은 가수, 연기자, 유튜버 누구냐?

 

- 장근석

(반문하며 ) 내가 연예인과 사귀어본 적 있을 거 같냐?

 

- 제작진

한 번쯤?

 

- 장근석

(자신감 넘치는 표정을 지으며 ) 한 번이라니...

너희는 당연한 걸 이야기하면 왜 비웃고 안 당연한 걸 이야기하면 왜 끄덕거리냐?

 

 

 

 

 

배우 이정진
1월 23일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
충격적인 연애담 고백
두번이나 여친의 바람 목격

 

 

- 이정진

제가 스무살때는 휴대폰이 아니라 호출기이지 않았냐. 드라마에서도 그렇고, 느낌이 이상해서 가면 뭔가 마주치지 않냐. 여친 집 앞에 차 헤드라이트가 들어오더라. 그 차가 이클립스였다. 그 차에서 제 여친이 내리는거다. 운전석에는 되게 멋진 연예인 형이었다. (당시를 회상하며) 이제 대학 입학했는데, 저 사람 아는데? 싶었다.

(당시 여친이 이정진을 봤냐고 물어보자) 봤어도 아는 척 했겠냐?

 

 

 

 

돌싱포맨 슈퍼주니어 신동 비밀연애 비결 여친 위장 고백 서장훈 이국주 나선욱 나이 학력 프로

돌싱포맨 슈퍼주니어 신동 비밀연애 비결 여친 위장 고백 서장훈 이국주 나선욱 나이 학력 프로필 인스타 돌싱포맨 슈퍼주니어 신동 비밀연애 비결 여친 위장 고백 서장훈 이국주 나선욱 나이

tndud30.tistory.com

 

 

 

 

비싼 시계 선물했던 여친
바람을 핀 적 있다

 

- 이정진

뭔가 이상해서 집으로 갔는데 내가 늘 차를 대던 곳에 다른 차가 있더라.

헤어지고 나서도 비싼 시계의 할부 영수증은 계속해서 날라왔다. 

 

 

 

 

 

배우 박지현
1월 25일 SBS파워FM 컬투쇼
자신의 친구가 연예인의 아내라고 밝혀

 

 

- 배우 박지현

동방신기 최강창민 아내가 자신의 친구이다. 

사실 제 친구가 동방신기 멤버 최강창민과 결혼했다. 친구는 팬클럽 회원이 아니었다.

 

 

 

 

브라이언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인스타
  • 본명 : Brian G Joo (브라이언 G 주)
  • 한국명 : 주민규 (朱珉奎)
  • 출생 : 1981년 1월 10일 미국 뉴저지주
  • 국적 : 미국
  • 신체 : 171cm, 60kg, A형
  • 가족 : 부모님, 형
  • 학력 : 럿거스 대학교 (중퇴)
  •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 종교 : 개신교
  • 데뷔 : 1999년 플라이 투 더 스카이 1집 앨범 Fly To The Sky
  • 소속사 : iMe KOREA
  • 소속 그룹 : 플라이 투 더 스카이
  • 브라이언 집 위치 : 경기도 평택 센트럴자이
  • 브라이언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thebrianjo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