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특종세상 가수 김다나 나이 학력 인스타 프로필 내일은 미스트롯2 엄마 100억 사업 실패 다리 괴사 암투병 오빠 노숙자 생활

by 해피냥냥이 2024. 6. 9.
반응형

특종세상 가수 김다나 나이 학력 인스타 프로필 내일은 미스트롯2 엄마 100억 사업 실패 다리 괴사 암투병 오빠 노숙자 생활

 

 

 

 

특종세상 가수 김다나 나이 학력 인스타 프로필
내일은 미스트롯2   엄마 100억 사업 실패
다리 괴사 암투병 오빠 노숙자 생활

 

 

 

 

 

가수 김다나
엄마의 사업 실패
헤어져 살았던 가족 애틋함

 

 

6월 6일 방송 되었던 특종세상에서는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해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가수 김다나의 사연이 전해졌습니다. 

 

 

 

- 가수 김다나

(불우했던 어린 시절을 떠올리며 ) 17살 되던 해에 집이 많이 어려워졌다. 어머니가 건설업을 하셨는데 사업이 잘되다가 100억을 잃으면서 가족이 뿔뿔이 흩어졌다. 겨울에 추운데 따뜻한 물도 안 나오고, 전기도 끊기고, 압류 종이까지 붙어있었다. 일주일을 수돗물만 먹고 살았다.

 

 

이후 김다나는 3년 만에 다시 가족과 재회를 했지만, 엄마의 몸 상태는 정상이 아니었는데요.

 

- 김다나

(괴사된 어머니의 다리에 약을 바르며 ) 엄마 처음 만났을 때 당뇨 수치가 500이었다. 대장암 수술 2번, 양손 신경 수술을 2번 했다. 대장암 수술할 때는 심정지가 왔었다.

 

2024.03.24 - [방송정보] - 특종세상 627회 58세 어신 권세국 씨 맨손으로 물고기 잡는 기상천외 깜짝 낚시 능력 3년 전에 협심증 뇌경색 진단

 

특종세상 627회 58세 어신 권세국 씨 맨손으로 물고기 잡는 기상천외 깜짝 낚시 능력 3년 전에 협

특종세상 627회 58세 어신 권세국 씨 맨손으로 물고기 잡는 기상천외 깜짝 낚시 능력 3년 전에 협심증 뇌경색 진단 특종세상 627회 58세 어신 권세국 씨 맨손으로 물고기 잡는 기상천외 깜짝 낚시

tndud30.tistory.com

 

 

 

현재 어머니와 살고 있는 김다나의 친오빠도 공개됐다. 오빠는 김다나의 트로피를 매일 닦으며 동생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장애를 가진 오빠는 어렸을 적부터 김다나에게 늘 걱정의 대상이었다고.

 

- 김다나

(오랜만에 재회한 오빠를 떠올리며) 시장에서 노숙자 생활을 하고 있었다. 오빠도 마찬가지로 온몸에 병이 들었다. 종기도 많고 눈썹도 다 빠졌다. 그때 얼굴 상태가 너무 안 좋아서 빨리 치료부터 해야겠더라. 엄마와 오빠가 병원만 계속 왔다 갔다 했다.

 

 

 

과거 어머니는 고향 구미에서 건설업을 하며 경제적인 가장 역할을 맡았다. 그러나 100억을 잃을 만큼 큰 규모의 사업 실패로 가족조차 챙기지 못했다.

 

어머니는 전문 건설로 돈을 많이 벌었는데 종합 건설에 손을 대면서 어음을 많이 썼다. 제정신이 아니라 집도 못 들어갔다.  이런 말 하면 진짜 잘못된 건 아는데 엄마가 너무 보기 싫고 원망스러웠다. 나 버릴 땐 언제고 왜 찾아오냐고 엄청 울었다. 엄마가 보기 싫었다. 그냥 죽으려고 떠났는데 너무 보고 싶어서 왔다고 하더라.

 

(눈시울을 붉히며 ) 어린데 혼자 내버려둬서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2024.05.02 - [방송정보] - 특종세상 민박집 시골밥상 외국인에게 유명해진 이유 주소 위치 가격 메뉴 석수연 할머니 함양 지리산 둘레길 넷플릭스 소개된 핫플

 

특종세상 민박집 시골밥상 외국인에게 유명해진 이유 주소 위치 가격 메뉴 석수연 할머니 함양

특종세상 민박집 시골밥상 외국인에게 유명해진 이유 주소 위치 가격 메뉴 석수연 할머니 함양 지리산 둘레길 넷플릭스 소개된 핫플    특종세상민박집 시골밥상  외국인에게 유명해진 이유

tndud30.tistory.com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오해가 풀렸다.

지금이 행복하다.

 

- 김다나 엄마

지난 일 생각하면 미안하다. 엄마로서 가슴 아프고 다 미안하다.

 

 

 

 

김다나 나이 학력 인스타 프로필
Kim Dana
  • 본명 : 김윤정 (Kim Yoon Jeong)
  • 출생 : 1982년 11월 4일 (41세) 경상북도 구미시
  • 국적 : 대한민국
  • 신체 : 163cm, 44kg, B형
  • 가족 : 부모님, 오빠, 언니
  • 학력 : 구미대학교 (피부미용테라피과 / 전문학사)
  • 종교 : 불교
  • 데뷔 : 2010년 디지털 싱글 앨범 '정기적금'
  •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kimdana11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