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나는 솔로 10기 영숙 성형 후 인생이 바뀌다 매일이 행복한 그녀의 이야기

by 다크그레이캣 2024. 7. 23.
반응형

나는 솔로 10기 영숙 성형 후 인생이 바뀌다 매일이 행복한 그녀의 이야기

 

 


'나는 솔로' 10기의 영숙, 그녀가 다시 태어났다! 쌍꺼풀, 리프팅, 코성형으로 완전히 변신한 그녀의 모습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숙은 지난 7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헤헤 매일 매일이 새로워"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그녀는 카메라를 보며 살짝 미소를 지으며, 오똑한 콧날과 쏙 들어간 입매가 돋보이는 모습이었다. 우아함이 물씬 풍기는 그녀의 새로운 모습에 팬들은 열광했다.

 

2024.07.21 - [방송정보] - 가수 박완규 고1 때 인신매매 납치당해 차 안에는 여학생 두 명 있었다 프로필 나이 학력 경력 속풀이쇼 동치미 609회

 

가수 박완규 고1 때 인신매매 납치당해 차 안에는 여학생 두 명 있었다 프로필 나이 학력 경력 속

가수 박완규 고1 때 인신매매 납치당해 차 안에는 여학생 두 명 있었다 프로필 나이 학력 경력 속풀이쇼 동치미 609회    7월 20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 609회에서는 가수 박완규가 출연

tndud30.tistory.com

 

 

 


게시글에는 "진짜 예쁘게 잘 됐어요", "코 하나로 이렇게까지 달라질 수 있다니. 전에도 예뻤지만, 이제는 세련미가 더해진 느낌이에요", "우와, 이미지 변신이 대단해요"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영숙의 새로워진 모습에 대한 칭찬이 끊이지 않았다.

 

2024.04.20 - [방송정보] - 전참시 이준 엠블랙 인스타 프로필 MBTI 나이 학력 차 안에서 나홀로 과물입 노래방 개장 전지적 참견 시점 295회

 

전참시 이준 엠블랙 인스타 프로필 MBTI 나이 학력 차 안에서 나홀로 과물입 노래방 개장 전지

전참시 이준 엠블랙 인스타 프로필 MBTI 나이 학력 차 안에서 나홀로 과물입 노래방 개장 전지적 참견 시점 295회 이준 엠블랙 인스타 프로필 MBTI 나이 학력 전참시 차 안에서 나홀로 과물입 노래

tndud30.tistory.com

 

 


영숙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도 "주말 사이 더 자연스러워졌다는 칭찬을 받아 너무 기뻐요"라고 적으며, 성형 후 느끼는 행복감을 표현했다. 그녀는 최근 코수술 전후 영상을 공개하며, "입툭튀가 컴플렉스였지만, 큰 수술은 부담스러워서 못 했어요. 42년 이 코로 살았으니 이제 다른 코로 살아보는 것도 좋겠다고 생각했죠"라며 성형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SBS Plus와 ENA의 '나는 솔로' 10기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영숙은 앞서 쌍꺼풀 수술과 리프팅 시술도 받았다고 밝힌 바 있다. 그녀의 솔직한 모습과 성형 후의 변화는 많은 이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영숙의 변신 스토리는 단순한 외모 변화 이상의 의미를 담고 있다. 그녀의 새로운 시작, 그리고 매일이 행복해진 그녀의 이야기는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영숙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2024.07.20 - [방송정보] - 전참시 308회 이국주 프로필 깜짝 변신 180도 달라진 일상과 새로운 작업실 공개 전지적참견시점

 

전참시 308회 이국주 프로필 깜짝 변신 180도 달라진 일상과 새로운 작업실 공개 전지적참견시점

전참시 308회 이국주 프로필 깜짝 변신 180도 달라진 일상과 새로운 작업실 공개 전지적참견시점  7월 20일 방송 예정인 ‘전참시’ 308회에서는 맥시멀리즘에서 미니멀리즘으로 변신한 이국주의

tndud30.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