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특종세상 강기준 20년 북한산 지게꾼의 숨겨진 꿈 액션배우의 여정과 끈기

by 다크그레이캣 2024. 8. 10.
반응형

특종세상 강기준 20년 북한산 지게꾼의 숨겨진 꿈 액션배우의 여정과 끈기

 

 

 

지금까지 북한산을 오르내리며 살아온 강기준의 이야기는 단순한 지게꾼의 일상이 아니다. 그가 품은 꿈과 그 꿈을 향한 끈기는 그저 무게를 짊어지는 것 이상의 의미를 담고 있다. 강기준은 20년간 북한산의 험난한 산길을 지게를 지고 오르내렸지만, 그의 마음속엔 언제나 액션배우로서의 꿈이 자리 잡고 있었다.



강기준의 일상은 8월 8일 방송된 MBN '특종세상'을 통해 공개되었다. 방송에서 그는 해발 700미터의 북한산을 오르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이는 그저 체력과 의지로만 설명될 수 없는 장면이었다. 62kg에 달하는 무게를 짊어지고, 빠른 속도로 산을 오르는 그의 모습은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같았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단순히 지게꾼의 일상일 뿐이었다. 그는 "처음엔 그저 막걸리나 아이스크림 같은 걸 날라주기 위해 시작한 일이지만, 하다 보니 이렇게 20년이 지났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 속엔 더 큰 이야기가 숨겨져 있었다.

 

2024.07.19 - [방송정보] - 특종세상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이야기 9살 트로트 신동 한수정 할머니 눈물 엄마 향한 그리움

 

특종세상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이야기 9살 트로트 신동 한수정 할머니 눈물 엄마 향한 그리움

특종세상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이야기 9살 트로트 신동 한수정 할머니 눈물 엄마 향한 그리움     특종세상눈물 없이 볼 수 없는 이야기9살 트로트 신동 한수정할머니 눈물엄마 향한 그리움

tndud30.tistory.com

 

 

 

 

꿈을 향한 강기준의 끝없는 여정 그의 이야기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사실 강기준의 본업은 지게꾼이 아니었다. 하산 후 체육관으로 향한 그는 여전히 넘치는 체력으로 운동에 몰두했다. 그의 진짜 정체는 바로 14년 슈퍼 웰터급 한국 챔피언 출신의 복서였다. 2014년, 두 번의 도전 끝에 챔피언의 자리에 오른 그는 그 후에도 계속해서 체력을 유지하며 새로운 꿈을 꾸고 있었다. 그는 "지게 일을 하면서 챔피언이 된 것도 있다"고 웃으며 말했다. 그의 이야기는 이뿐만이 아니다. 강기준은 어린 시절부터 품었던 액션배우의 꿈을 여전히 놓지 않고 있었다.



20살, 배우가 되겠다는 꿈 하나로 강릉에서 서울로 상경한 그는 오랜 시간 홀로 치열하게 살아왔다. 그에게 지게꾼의 일은 단순히 돈을 벌기 위한 것이 아니라, 배우로서의 몸을 만들기 위한 수단이자 초심을 잃지 않기 위한 고된 훈련이었다. 그가 매일 산을 오르는 것은 단순한 일상 이상의 의미를 갖고 있었다. 산을 오를 때마다 그는 자신의 꿈을 되새기고, 그 꿈을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있었다.

 

 

2024.05.02 - [방송정보] - 특종세상 민박집 시골밥상 외국인에게 유명해진 이유 주소 위치 가격 메뉴 석수연 할머니 함양 지리산 둘레길 넷플릭스 소개된 핫플

 

특종세상 민박집 시골밥상 외국인에게 유명해진 이유 주소 위치 가격 메뉴 석수연 할머니 함양

특종세상 민박집 시골밥상 외국인에게 유명해진 이유 주소 위치 가격 메뉴 석수연 할머니 함양 지리산 둘레길 넷플릭스 소개된 핫플    특종세상민박집 시골밥상  외국인에게 유명해진 이유

tndud30.tistory.com

 

 


강기준의 이야기는 단순히 한 사람의 고된 일상을 넘어서, 꿈을 향한 끈기와 열정의 상징이 되었다. 그의 이야기는 많은 이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으며, 꿈을 이루기 위해 포기하지 않는 그의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큰 영감을 주고 있다.



한편, '특종세상'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고품격 밀착 다큐 프로그램으로, 이번 방송을 통해 강기준의 이야기를 세상에 알리게 되었다. 그의 이야기는 지게꾼으로서의 삶과 챔피언으로서의 열정, 그리고 액션배우라는 꿈을 향한 끊임없는 도전의 여정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안겨주었다. 

 

2024.03.24 - [방송정보] - 특종세상 627회 58세 어신 권세국 씨 맨손으로 물고기 잡는 기상천외 깜짝 낚시 능력 3년 전에 협심증 뇌경색 진단

 

특종세상 627회 58세 어신 권세국 씨 맨손으로 물고기 잡는 기상천외 깜짝 낚시 능력 3년 전에 협

특종세상 627회 58세 어신 권세국 씨 맨손으로 물고기 잡는 기상천외 깜짝 낚시 능력 3년 전에 협심증 뇌경색 진단 특종세상 627회 58세 어신 권세국 씨 맨손으로 물고기 잡는 기상천외 깜짝 낚시

tndud30.tistory.com

 

 

 


이제 우리는 강기준이 꿈꾸는 액션배우로서의 새로운 여정을 기대해볼 수 있을 것이다. 그는 지게꾼으로서의 삶에서 얻은 끈기와 체력으로 그 꿈을 이루기 위한 여정을 계속하고 있다. 그의 이야기는 우리 모두에게 꿈을 향한 열정과 끈기를 상기시키는 중요한 메시지를 전해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