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충격과 반전 나는 SOLO 22기 돌싱 스페셜 그 비밀이 밝혀진다

by 다크그레이캣 2024. 8. 14.
반응형

충격과 반전 나는 SOLO 22기 돌싱 스페셜 그 비밀이 밝혀진다

 

 



이번 '나는 SOLO' 22기 돌싱 특집이 마침내 공개된다. 과연 이 방송이 과거의 모든 돌풍을 뛰어넘을 것인가? 이번 시즌에 등장할 솔로남녀들의 정체가 조금씩 베일을 벗고 있다. 그중에서도 특히 주목받는 출연자는 바로 '주상욱 닮은꼴'로 알려진 한 솔로남과, 전설의 '포켓걸' 김현지! 이들은 어떤 이야기를 들고 나왔을까? 과연 진짜일까, 아니면 단순한 루머일까?

 

 

14일 방송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22기 돌싱 스페셜은 이미 시작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과거의 이혼과 그로 인한 상처, 그리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 나선 그들의 이야기는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지난 10기와 16기의 큰 성공에 이어, 이번 22기도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2024.07.28 - [방송정보] -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14기 미스터들 정체 현숙 영자 영숙을 홀린 그들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14기 미스터들 정체 현숙 영자 영숙을 홀린 그들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14기 미스터들 정체 현숙 영자 영숙을 홀린 그들     다가오는 8월 1일,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가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tndud30.tistory.com

 


특히 이번 시즌에 출연할 것으로 알려진 '집 4채 소유'의 솔로남은 이미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 솔로남은 이혼 후 재테크에 전념해 혼자 힘으로 집을 4채나 소유하게 된 사연을 공개하며, '솔로나라 22번지'에서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가 된다. 이런 경제적 성공을 이루면서도 마음 한구석에는 아픔이 자리하고 있다는 그의 이야기는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또한, 주상욱을 닮았다는 외모로 이미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또 다른 솔로남도 등장한다. 그는 단순히 잘생긴 외모뿐만 아니라 모델 같은 피지컬까지 갖추고 있어, 솔로녀들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매료시킬 준비가 되어 있다.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까지도 그의 비주얼에 감탄하며, 그의 인기를 예고했다.

 

 



하지만 가장 큰 화제는 단연 '포켓걸' 김현지의 출연 여부다. 한때 가수로서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그녀가 돌연 사라진 후, 유치원 교사나 발레 강사로 변신해 살아가고 있다는 소식은 팬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그리고 이제, 그녀가 '나는 SOLO' 22기에 출연한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만약 이 소문이 사실이라면, 그녀의 복귀는 단순한 출연을 넘어, 대중에게 큰 반향을 일으킬 것이다. 과연 그녀가 진짜 출연할 것인지, 그녀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앞으로의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시청자들은 숨죽이며 기다리고 있다.

 

 

 



이혼 사유 또한 22기 출연자들의 주요 이야기 중 하나다. 신혼집에서 겨우 한 달 반을 살고 이혼한 사연, 이혼 소송에서 승소해 위자료를 받은 사연, 그리고 그로 인해 생긴 스트레스성 원형 탈모까지... 이들의 이야기는 단순한 흥미 이상의 깊은 감동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아픔을 딛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 나선 그들의 여정이 시청자들에게 어떤 메시지를 전달할지, 기대가 된다.



이번 시즌의 촬영지는 경남 통영의 아름다운 해안가로, '솔로나라 22번지'라는 이름으로 불리게 된다. 통영의 아름다운 풍경과 어우러진 이들의 로맨스는 시청자들에게 한층 더 다가올 것이다. 클럽이에스 리조트에서 펼쳐질 이들의 이야기는 그 어느 때보다도 드라마틱할 것으로 보인다.

 

2024.08.01 - [방송정보] - 나는 솔로 21기 최종 선택 앞둔 로맨스 전쟁 영호와 옥순의 직진 사랑 현숙은 어찌 될까?

 

나는 솔로 21기 최종 선택 앞둔 로맨스 전쟁 영호와 옥순의 직진 사랑 현숙은 어찌 될까?

나는 솔로 21기 최종 선택 앞둔 로맨스 전쟁 영호와 옥순의 직진 사랑 현숙은 어찌 될까?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21기, 대망의 최종 선택을 앞두고 뜨거운 로맨스가

tndud30.tistory.com

 

 



오늘 밤 10시 30분, '나는 SOLO' 22기 돌싱 특집이 드디어 공개된다. 과연 이들이 어떤 반전을 선사할지, 그리고 진짜 '포켓걸' 김현지가 등장할지, 이 모든 궁금증은 곧 풀릴 예정이다. 시청자들은 이미 마음을 단단히 먹고 이 방송을 기다리고 있다. 이번 시즌은 그 어느 때보다도 뜨거운 감정을 불러일으킬 준비가 되어 있다. 놓치지 말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