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나는 솔로 22기 비하인드 스토리 영철 상철, 영식의 짜장면 속 속마음 고독 만찬의 끝은?

by 다크그레이캣 2024. 9. 19.
반응형

나는 솔로 22기 비하인드 스토리 영철 상철, 영식의 짜장면 속 속마음 고독 만찬의 끝은?

 

 

 



‘나는 솔로 22기’에서 미방송된 장면들은 본방보다 더 흥미롭고 날것 그대로의 감정이 묻어나는 경우가 많다. 이번에도 마찬가지다. 영철, 상철, 영식의 고독 정식 타임은 우리가 미처 몰랐던 그들의 솔직한 속내를 보여주는 순간이었는데, 그저 짜장면을 먹으며 웃고 떠드는 모습 속에 얼마나 많은 감정들이 얽혀 있었는지 한번 들여다보자.

 

 

 

 

영철
연애, 왜 이렇게 힘든 걸까?


영철의 첫 고백은 의외였다. "연애는 학생 때부터 배워야 한다"는 그의 말에선 연애가 그에게 단순한 감정의 문제가 아닌, 일종의 학문적 고찰이 필요한 영역으로 다가오는 것 같았다. 의사로서 타고난 지식과 능력에도 불구하고, 연애만큼은 마음대로 풀리지 않는다는 그의 고백. 아이러니하지 않나? 인생의 모든 복잡한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졌지만, 사랑이라는 감정 앞에선 속수무책인 모습. 영철의 이런 진지한 모습은 그가 얼마나 자신을 연애라는 주제 앞에서 무기력하게 느끼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영식
왕에서 0표로, 허탈한 심정의 고백


영식은 이번 기회에 자신의 허탈한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왕에서 0표가 됐으니 허탈할 수밖에." 하지만 상철은 오히려 홀가분하다고 말한다. "모두에게 보답할 수 없었을 텐데, 차라리 이게 낫다." 그의 이 말은 단순한 위로가 아니라, 자신 역시 짊어진 무거운 책임감에서 벗어나게 된 것 같은, 일종의 해방감마저 느끼게 했다. 영식이 고백한 허탈함과 상철의 홀가분함, 이 두 가지 감정의 미묘한 대조는 이번 ‘나는 솔로 22기’의 긴장감을 더한 또 다른 핵심이었다.

2024.09.19 - [방송정보] - 22기 경수 옥순 나는솔로 복잡한 감정선 경수의 마음은 어디로

 

22기 경수 옥순 나는솔로 복잡한 감정선 경수의 마음은 어디로

경수와 옥순 나는솔로 22기의 복잡한 감정선 경수의 마음은 어디로   ‘나는솔로 22기’가 드디어 방송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특유의 긴

tndud30.tistory.com

 

 

 

상철
첫인상의 무게, 그리고 진짜 승자


상철은 첫인상 투표에서 4표를 받았던 그 순간을 되돌아본다. 그러나 그 후 이어진 경수와의 대화에서 진짜 승자는 누구였을까? 경수는 "대화 후 4표를 받았으니 진짜 승자는 경수다"라는 말에 동의한다. 외적으로만 판단되지 않고 내적으로도 중요한 평가가 이뤄졌다는 점에서 상철은 잠시 자신을 돌아보게 됐다. 첫인상의 무게가 얼마나 큰지 알지만, 그 뒤에 숨은 진정한 자신을 발견하는 것. 상철은 겉으로는 아무렇지 않은 척했지만 속으로는 깊은 고민에 빠져있을지도 모른다.

 

 

 

 

 

술 한 잔에 폭발한 감정들
영식의 진심


영식은 나름대로 모든 걸 계획한 듯 보였다. 그러나 그도 선택받지 못할 거라고 생각하지는 않았던 것 같다. 술 한 잔이 들어가니 마음 속 깊은 곳에서부터 분출되는 감정들. 그의 진짜 모습은 술기운에 쏟아져 나왔다. "겉으로는 그럴 줄 알았다고 했지만, 사실은 선택받을 줄 알았다"라는 말이 나오자마자 그의 실망감이 얼마나 컸는지 느껴졌다. 그가 혼자서 숙소로 돌아가며 느꼈을 그 막막한 기분. 누구나 한 번쯤은 그 감정을 느껴본 적이 있지 않은가?

2024.09.18 - [방송정보] - JTBC 끝사랑 사랑의 바다에 던져진 메기들 새로운 러브라인 폭발 예고

 

JTBC 끝사랑 사랑의 바다에 던져진 메기들 새로운 러브라인 폭발 예고

JTBC 끝사랑 사랑의 바다에 던져진 메기들 새로운 러브라인 폭발 예고     JTBC 끝사랑, 드디어 메기 등장! 과연 이들의 입주가 러브라인에 어떤 폭풍을 몰고 올까?세상에, 드디어 그 순간이 왔

tndud30.tistory.com

 

 

 

 

 

 

남자들끼리의 솔직한 대화
영철, 상철, 영식의 고독 정식


영철이 의기소침한 모습을 보이자 영식과 상철은 곧바로 분위기를 띄우려 애썼다. "좋아하는 사람 있어?"라는 단순한 질문에도 영철은 내일부터 더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답했다. 그러나 솔로나라는 언제나 '지금'이 중요한 법. 그들의 대화는 서로에게 위로를 건네는 동시에 자신들에게도 무언의 다짐을 내포하고 있었다. 각자 자신만의 방식으로 마음을 다잡는 순간들, 그들만의 솔직한 감정의 교류였다.

 

 

 

 

결말은 짜장면
그리고 서로의 진심


드디어 짜장면이 도착했다. 이들이 함께 나누는 식사는 단순한 음식 이상의 의미를 가졌다. “이거 아무나 못하는 경험이야.”라고 하며 서로를 위로하는 모습. 그들 사이에 흐르는 묘한 동지애가 느껴졌다. 혼자였다면 비참했을지도 모르는 상황을, 셋이 함께라서 견딜 수 있었다. 상철은 씻고 자면 그만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함께 했던 짜장면 한 그릇의 의미는 그들에게 깊이 남아 있을 것이다.

 

 

 

 

 

앞으로의 변화는 있을까?


영철, 상철, 영식. 이들의 고독 정식은 어쩌면 예고된 일이었을지도 모른다. 3순위가 되는 게 싫다는 영식, 그저 3순위라도 고마워하는 영철. 그들의 대화 속에는 아쉬움과 포기가 교차하는 순간들이 있었다. 하지만 이대로 끝나지 않을 것이다. 2순위 선택부터 그들의 운명이 어떻게 달라질지, 시청자들은 그들의 다음 행동을 기대하고 있다.

2024.09.18 - [방송정보] - 채널S 다시갈지도 극과 극 발리 여행 특집으로 화제!

 

채널S 다시갈지도 극과 극 발리 여행 특집으로 화제!

채널S 다시갈지도 극과 극 발리 여행 특집으로 화제!   발리, 이 낙원의 섬은 언제나 우리 마음속에 로망을 담고 있죠. 하지만 이번에는 색다른 시각에서 발리를 만나볼 시간! 채널S의 인기 예

tndud30.tistory.com

 

 

 

짜장면 한 그릇에 담긴 그들의 속마음


‘나는 솔로 22기’는 연애와 인간관계의 복잡함을 그저 짜장면 한 그릇으로 풀어낸다. 영철, 상철, 영식이 나눈 대화 속에서 우리는 그들의 진심을 느낄 수 있었다. 다음 회차에서는 이들이 어떤 선택을 할지, 그리고 그들의 이야기가 어떻게 흘러갈지 기대해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