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숙소 호텔 주소 치킨 촬영지 강원도 독도새우 수산시장 강릉 서핑 위치 어거스틴 인스타이안 직업 알렉스 나이

by 다크그레이캣 2023. 2. 16.
반응형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숙소 호텔 주소 치킨 촬영지 강원도 독도새우 수산시장 강릉 서핑 위치 어거스틴 인스타이안 직업 알렉스 나이 캐나다 에반 프로필 283회


2월 16일 방송에서는 한국 여행 3일 차를 맞이한 밴쿠버 친구들의 여행기가 그려집니다. 알렉스, 이안, 아기는 서울을 떠나 ‘크레이지 어드벤처’를 펼칠 모험의 땅, 강원도로 향합니다.


이날 강원도 강릉에 도착한 밴쿠버 삼인방은 제일 먼저 서핑 샵으로 향합니다. 알렉스와 이안은 캐나다에서는 어떤 온도에서든 서핑을 즐긴다며 겨울 서핑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칩니다. 반면, 아기는 준비 동작부터 엉성해 서핑 초보의 면모를 보입니다.


마침내 밴쿠버 친구들은 한국의 매서운 겨울 추위를 뚫고 바다에 입수합니다. 보드에 올라타기를 시도하지만 이내 처음 마주하는 한국의 강력한 파도에 버티지 못하고 물속으로 빠집니다. 친구들의 끊임없는 도전 속에서 모두를 놀라게 만든 숨겨진 서핑 실력자까지 나타나 이목이 집중됩니다.



과연 매서운 파도를 딛고 보드에서 일어나기에 성공한 친구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극합니다.


알렉스, 이안, 아기는 신선함이 살아 숨 쉬는 한국 수산 시장에 대한 놀라움을 드러냅니다. 손질된 해산물을 판매하는 밴쿠버 수산 시장과 달리, 한국의 수산 시장에서는 살아있는 해산물을 판매하기 때문입니다. 세 사람은 거대한 문어도 직접 만져보며 아쿠아리움에 놀러 온 듯 시장을 활보합니다.


'친화력 만렙' 아기의 활약으로 해산물 쇼핑까지 무사히 마친 친구들은 곧장 식당으로 이동합니다. 한국 여행 전부터 기대하던 산낙지와 개불, 문어, 오징어까지 다양한 해산물 한 상이 차려집니다. 밴쿠버에서는 보기 힘든 낯선 해산물도 친구들은 거침없이 맛보며 눈길을 끕니다.


또한 친구들은 더 다양한 K-해산물을 경험하기 위해 독도새우를 주문합니다. 싱싱한 새우 회 먹방은 물론 독도새우와 함께 나온 머리 튀김까지 맛봅니다. 새우 머리 튀김이 “지금까지 먹은 것 중 가장 뾰족한 음식이라며 먹기 힘들어하면서도 끝까지 젓가락을 놓지 못하는 친구들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합니다.

이날 겨울 서핑부터 해산물 파티까지 강릉을 알차게 즐긴 밴쿠버 삼인방은 숙소에서 휴식에 돌입합니다. 강릉에서의 첫날 밤을 기념하기 위해 친구들은 ‘치맥’ 배달 주문에 도전합니다. 에반에게 치킨 배달 시나리오까지 받아 적으며 첫 한국어 배달 주문을 준비하는 친구들의 비장한 모습이 눈길을 끕니다.


치킨집에 전화를 건 친구들은 계획대로 한국어 주문 맹공격(?)을 펼치지만, 결국 직원과의 소통에 실패합니다. 혼란에 빠진 치킨 주문 현장은 스튜디오 MC들의 폭소를 자아냅니다. 그러나 포기하지 않고 머리를 맞대어 방법을 모색하는 친구들은 상상도 하지 못한 방법으로 치킨 주문을 시도해 모두를 당황하게 합니다.

강릉에서의 첫 번째 밤, 과연 친구들은 무사히 치맥 타임을 가질 수 있을지 2월 16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호스트
에반 프로필
▶직업 : K-직장인
▶국적 : 캐나다
▶키 : 197cm
▶에반 인스타 : https://instagram.com/evanlthomas?igshid=YmMyMTA2M2Y=



이안 프로필 직업 인스타
▶직업 : 인디 밴드 ‘Meltt’ 베이시스트
▶이안 인스타 : https://instagram.com/melttmusic?igshid=YmMyMTA2M2Y=



알렉스 프로필알렉스 프로필
▶직업 : 조례집행관
▶알렉스 인스타 : https://instagram.com/alexander_fraser_?igshid=YmMyMTA2M2Y=


어거스틴 프로필 직업어거스틴 프로필 직업
▶직업 : 광고 회사 데이터 분석가
▶어거스틴 인스타 : https://instagram.com/nitsuguabaudoin?igshid=YmMyMTA2M2Y=




서핑 수산시장 위치
방송후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숙소 호텔
방송후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