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구 박사 사망설 근황 프로필 직업 나이 학력 아내 부인 재혼 아내 암투병 부인 이혼
오늘 방송에서 이상구 박사를 만난 곳은 속초였는데요. 이상구 박사는 어느날 종적을 감추며 사망설까지 휩싸였습니다.
이어 소문과 목격담을 듣고 찾아간 곳은 낙후한 건물이었고 사람의 인적이라고는 찾아보기 힘든 이곳 정말 이상구 박사가 살고 있을까? 넓은산 어딘가에 있다는 이상구 박사를 만나기 위해 산길을 올랐다고 합니다.
그는 과거 사망설을 언급하자 이상구 박사는 저도 인터넷에 보니까 제가 죽었다는 이야기가 있더라고 웃어보였습니다.
그는 제가 하도 옛날에 몸이 약해서 TV 화면에 나올때 저 뭐 오래 살겠나, 그런 사람이 더 건강해져서 아주 잘 건강하게 살고 있다고 합니다.
그는 건강 세미나와 암환자 치료 프로그램을 병행하는 뉴스타트센터의 대표이며 연세대 의대 출신 박사입니다. 미국 미시간주 웨인 주립대학교 내과 전문의 과정을 수료하였고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 안식교 위머칼리지에서 교수로 활동했었습니다.
엔돌핀 박사 이며 건강 세미나를 하고 안식교 선교 활동을 열심히 한 것으로도 유명했습니다. 이어 안식일교회의 조사심판 교리에서 모순을 발견한 후 교단 측에 해명을 요구하였으나 답을 얻지 못하고 갈등이 심해지자 2018년에 출교를 선언했습니다. 한편 2020년 7월에는 장로교 소속의 다산비전교회에 출석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CBS 기독교 방송에 게스트로도 출연하였습니다.
이상구 박사 프로필
나이 학력
▶나이 : 80세
▶학력 : 경남고등학교
연세대 의대 졸업
미국 미시간주 웨인주립대
내과전문 과정 수료
▶경력 : UC어바인대학에서 알레르기 전문의
1982년 안식교 계통의 위머칼리지 교수가 되면서 안식교에 입교했다가 결별설이 있습니다.
▶배우자 : 아내 이혜숙, 직업 중학교 훈육주임
자녀
▶이혼 : 이상구 박사는 1992년 이혼하고 5년여 동안 혼자 지내다 현재 부인 이혜숙씨를 만나 재혼했다고 히며, 아내 역시 한 번 이혼 경력이 있다고 합니다. 두 사람 나이 차이는 19세 차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