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세대를 초월한 K-POP의 향연 2024 KBS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의 특별한 밤

by 해피냥냥이 2024. 12. 19.
반응형

세대를 초월한 K-POP의 향연 2024 KBS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의 특별한 밤

 



12월의 밤을 화려하게 수놓을 K-POP 대축제! 오는 12월 20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4 KBS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은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한 무대를 예고하며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인피니티(Infinity)'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축제는 세대와 장르를 초월해 음악으로 하나 되는 무대를 선보인다.  

 

 

역대급 라인업과 컬래버레이션, 놓칠 수 없는 순간

 

올해 페스티벌은 단순히 아티스트의 공연을 넘어 다양한 세대와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준비하며 음악 팬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누션 X 장원영 X 보이넥스트도어

 


90년대 힙합을 대표하는 지누션과 현 K-POP을 이끄는 장원영, 보이넥스트도어의 만남이 기대를 모은다. 특히, MC를 맡은 장원영이 엄정화를 오마주하며 지누션과의 색다른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며, 보이넥스트도어는 과거와 현재를 잇는 힙합 무대를 완성할 예정이다.  

 

 

2024 KBS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 K-POP의 화려한 피날레가 펼쳐진다

2024 KBS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 K-POP의 화려한 피날레가 펼쳐진다 2024년의 마지막을 장식할 음악의 향연, '2024 KBS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이 오는 12월 20일 금요일, 일산 킨

tndud30.tistory.com

 

 

 

 

베이비복스 X 키스오브라이프

 

 
오랜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레전드 걸그룹 베이비복스와 차세대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가 한 무대에서 만난다. 두 팀의 강렬한 퍼포먼스와 화려한 카리스마는 세대를 초월한 걸크러시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MC 김영대 X 엔하이픈 희승

 


드라마로 사랑받은 배우 김영대가 엔하이픈의 희승과 함께 무대에 올라 노래 실력을 공개한다. 배우와 아이돌의 신선한 컬래버레이션이 팬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NCT 마크 X 이영지

 


힙합과 K-POP의 정점에서 만난 NCT 마크와 이영지의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빼놓을 수 없다. 마크의 신곡 ‘프락치 (Fraktsiya)’가 방송 최초로 공개되며, 이영지의 파워풀한 랩이 더해져 독보적인 에너지를 선사할 것이다.  

 

 

카리나가 말하는 아이돌 생활의 현실 밥 대신 스케줄로 배 채우는 하루

카리나가 말하는 아이돌 생활의 현실 밥 대신 스케줄로 배 채우는 하루   걸그룹 에스파(aespa)의 멤버 카리나가 활동기 동안의 아이돌 관리법과 일상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팬들의 사

tndud30.tistory.com

 

 

 

 

윤수일 X 전 출연자

 


이번 축제의 대미는 전 출연진과 윤수일의 컬래버 무대가 장식한다. 글로벌 팬들에게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윤수일의 명곡 ‘아파트’가 함께 불리며 훈훈한 분위기로 축제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출연진과 MC



이번 ‘2024 KBS 가요대축제’는 지코, 장원영, 김영대가 MC로 활약하며, NCT, 엔하이픈, 에스파, 아이브, (여자)아이들, 보이넥스트도어, 장민호, 영탁, 베이비복스, 지누션 등 다양한 세대의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세대를 초월한 다채로운 음악 세계가 펼쳐질 예정이며, 모든 팬들에게 잊지 못할 밤이 될 것이다.  

 

 

 

생방송으로 즐기는 180분간의 K-POP 축제

 



‘2024 KBS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은 KBS 2TV를 통해 12월 20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부터 생방송으로 180분간 진행된다. 세대를 잇는 아티스트들의 컬래버레이션과 화려한 퍼포먼스는 연말의 감동을 더욱 깊게 만들어 줄 것이다.  

2024년 연말, 음악으로 하나 되는 특별한 경험을 놓치지 말자. K-POP 팬이라면 반드시 함께해야 할 이번 축제는 세대와 장르의 경계를 넘으며 음악의 힘을 느끼게 할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다. 20일 밤, 모두가 함께 즐기는 축제의 현장에서 만날 준비를 하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