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에스파(aespa) 완전체가 떴다 웃음 폭발 놀라운 토요일 373회 카리나부터 닝닝까지 예능감 대방출

by mystory37073 2025. 7. 4.
728x90
반응형

에스파(aespa) 완전체가 떴다 웃음 폭발 놀라운 토요일 373회 카리나부터 닝닝까지 예능감 대방출

 

 

 

tvN ‘놀라운 토요일’ 373회, 에스파 완전체 출격! 카리나, 윈터, 지젤, 닝닝의 예능감 폭발과 가사 받아쓰기 대활약까지. 웃음과 매력 넘치는 특별한 순간들.

 

주말 저녁, 마음까지 뻥 뚫리는 예능을 찾다가 자연스레 리모컨을 멈춘 곳은 바로 tvN ‘놀라운 토요일’ 373회였습니다. 이번 회는 요즘 대세 중의 대세, 바로 걸그룹 에스파(aespa)가 완전체로 출연한다는 소식에 방영 전부터 기대감이 엄청났죠.

 

저 역시 평소 에스파의 음악과 퍼포먼스를 좋아하는 1인으로서, 예능 속 그들의 색다른 매력을 볼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설레었답니다. 게다가 ‘놀토’라면 매주 맛있는 음식과 가사 받아쓰기 게임으로 빅재미를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라 가족과 함께 보기에도 딱 좋거든요.

 

 

 

카리나, 예능도 리더답게! 퍼포먼스부터 받아쓰기까지 완벽 소화

 

방송이 시작되자마자 눈길을 사로잡은 건 역시 카리나였습니다. 평소 무대에서는 시크한 카리스마로 유명하지만, 이날 방송에서는 당당하면서도 귀여운 모습이 인상 깊었어요. “퍼포먼스는 원샷 받을 때 보여드릴게요”라며 재치 넘치는 멘트로 시작부터 분위기를 확 띄웠습니다.

 

가사 받아쓰기 게임에서도 침착함과 센스를 발휘하는 카리나의 모습에 절로 미소가 지어졌습니다. 평소 예능보다는 퍼포먼스 이미지가 강했던 그녀였기에, 이런 반전 매력은 팬심을 더욱 자극했어요. 역시 리더는 예능에서도 중심을 잘 잡네요.

 

 

 

지젤, 새로운 전략으로 승부수! ‘쩰’ 외치며 웃음 폭발

 

지젤의 활약도 빼놓을 수 없었죠. 이날 방송에서 ‘이름부터 외치기’라는 나름의 전략을 내세우며 “쩰!”을 외치는 모습이 정말 귀엽고 웃겼어요. 평소에는 차분한 이미지였던 지젤이 적극적으로 나서며 게임에 임하는 모습에 시청자들도 흐뭇했을 거예요.

 

개그맨 문세윤에게 1:1 주워 먹기 과외(?)까지 받으며 열정을 불태우는 모습은 예능에 진심인 모습 그대로였죠. 덕분에 지젤의 팬이 더 늘었을 것 같아요. 저도 보는 내내 배꼽 잡고 웃었습니다.

 

 

 

 

윈터, 귀여운 우비 소녀에서 ‘놀토 에이스’로!

 

이번 방송 최고의 MVP라 해도 과언이 아닌 윈터. 세 번째 출연만에 ‘놀토 셰프’로 등극하며 존재감을 톡톡히 발휘했어요. 특히 가사 받아쓰기 미션에서는 탁월한 귀와 센스로 완벽한 활약을 펼쳤죠.

 

윈터의 귀엽고 솔직한 말투에 출연진 모두가 폭소, 심지어 제작진까지 감탄하는 장면이 연출됐는데요. 밝은 에너지와 감각적인 추리 능력 덕분에 그야말로 예능판에서도 ‘에이스’로 떠올랐습니다. 덕분에 저도 집에서 소리 지르며 응원했답니다. “윈터 진짜 다 했네!”라는 말이 절로 나왔어요.

 

 

 

 

닝닝, 복수전(?) 제대로! 김동현과의 티격태격 케미

 

그리고 막내 닝닝! 개인적으로 이날 가장 인상 깊었던 건 닝닝의 유쾌함이었습니다. 지난 출연 당시 김동현에게 “제일 못할 것 같다”는 디스를 당했던(?) 기억을 소환하며 복수하겠다는 선언으로 웃음을 터뜨렸죠.

 

닝닝은 특유의 자유롭고 털털한 성격으로 형님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웃음을 더했습니다. 김동현과의 티격태격 ‘꼴찌 싸움’ 케미도 이날 방송의 웃음 포인트였어요. 결과는 방송으로 직접 확인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예능과 음악, 맛있는 음식까지 꽉 찬 즐거움

 

‘놀라운 토요일’의 매력은 연예인들의 가사 받아쓰기 도전뿐 아니라 전국 맛집 음식들이 등장한다는 점이죠. 이날도 예쁜 에스파 멤버들과 맛있는 음식이 어우러지니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더라고요.

 

저는 매주 ‘놀토’를 가족과 함께 보며 간식 타임을 즐기곤 해요. 웃음 넘치는 방송 덕분에 주말 저녁이 따뜻해지고, 에스파 같은 스타들의 반전 매력까지 볼 수 있어서 늘 만족합니다. 특히 이번 회차는 에스파의 팬이라면 절대 놓쳐선 안 되는 에피소드였어요.

 

 

 

 

‘놀토’가 전하는 유쾌한 힐링, 에스파로 더 풍성해지다

 

방송이 끝나고 나서도 한참 여운이 남더라고요. 저는 평소 스트레스가 쌓일 때마다 예능 프로그램으로 마음의 여유를 되찾곤 하는데, ‘놀라운 토요일’은 그런 저에게 최고의 힐링입니다. 이번 회차처럼 좋아하는 아이돌과 함께라면 그 기쁨은 두 배가 되죠.

 

에스파 멤버들 덕분에 다시 한 번 ‘놀토’의 매력을 재발견했고, 앞으로도 계속 본방사수할 생각이에요. 여러분도 이번 방송, 꼭 챙겨보세요. 웃음과 힐링, 그리고 소소한 행복까지 모두 챙기실 수 있을 거예요.

 

 

 

#놀라운토요일

#에스파출연

#카리나예능

#윈터활약

#지젤예능감

#닝닝예능

#가사받아쓰기

#토요일예능추천

#음식예능

#힐링예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