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박형준, 결혼 늦어진 이유 고백 마지막 승부 이후로 자격 없다고 느꼈다

by 해피냥냥이 2024. 12. 23.
반응형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박형준, 결혼 늦어진 이유 고백 마지막 승부 이후로 자격 없다고 느꼈다

 

 



박형준,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 결혼 늦어진 이유와 그 동안의 고민을 털어놨다. "자격이 없다고 생각했다"는 진심을 공개한 박형준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박형준, 배우로서 30년을 살아오며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그는, 최근 방송에서 결혼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공개했다. 23일 방송된 tvN STORY 예능 프로그램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 박형준은 그동안 결혼을 미뤄온 이유에 대해 털어놓으며 많은 이들에게 감동적인 이야기를 전했다. 결혼에 대한 고민, 그가 느낀 두려움, 그리고 그의 인생에서 가장 큰 결단인 사랑의 시작을 알린 이야기를 한번 되짚어보자.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주병진 최지인, 이번엔 진짜? 현실 로맨스로 이어질까?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주병진 최지인, 이번엔 진짜? 현실 로맨스로 이어질까? 요즘 예능은 '썸' 장사가 판을 치고 있습니다. 매번 달달한 분위기로 시청자를 설레게 하지만, 막상 현

tndud30.tistory.com

 

 


박형준은 이 프로그램에서 결혼이 늦어진 이유에 대해 “내가 자격이 없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그는 결혼에 대한 두려움을 느꼈고, 그 이유는 자신에게 내세울 것이 없다고 여겼기 때문이었다. 배우로서 30년 이상 활동했지만, 그의 대표작이라 할 수 있는 드라마 ‘마지막 승부’ 이후에는 특별히 큰 전환점을 맞지 못했다고 고백했다. “내세울 게 없었다”는 말 속에는 그가 느꼈던 내적 갈등과 고립감이 그대로 드러났다.

박형준은 결혼과 사랑에 대한 불안함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그는 “내가 완성되어야 사랑을 시작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며 결혼을 미뤄온 이유를 설명했다. 결혼은 단순히 두 사람의 만남을 넘어서, 자신의 삶이 어느 정도 완성되어야 시작할 수 있다고 느꼈던 것이다. 그는 중년이 된 후에도 이러한 준비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며, 그 시점에 결혼을 고민했다고 한다. 많은 사람들이 경험할 수 있는 내면의 변화와 고민을 박형준은 자신의 이야기를 통해 나누었고, 이는 시청자들에게 큰 공감을 이끌어냈다.

 

 

 

 

박소현 10살 연하 맞선남에 눈물 나이의 벽 앞에서 흔들린 진심

박소현 10살 연하 맞선남에 눈물 나이의 벽 앞에서 흔들린 진심   박소현, tvN STORY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서 맞선남 김윤구와 첫 애프터에서 눈물의 진짜 이유는? 나이 차이의 현실과 감동의

tndud30.tistory.com

 


또한, 박형준의 개인적인 이야기를 듣고 나면 그가 결혼을 고민했던 또 다른 이유가 더욱 뚜렷하게 드러난다. 그는 결혼에 대해 “내 인생이 아내 없이, 아이 없이 끝날 수도 있다는 두려움이 있었다”고 말하며, 그동안의 결혼에 대한 두려움과 무거운 마음을 공유했다. 특히, 결혼을 미루게 된 이유로 ‘자격 없음’을 언급하며, 사랑을 시작하기 전에 자신을 먼저 준비해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한다. 그가 보였던 진지한 태도는 많은 이들에게 결혼과 사랑에 대한 진지한 접근을 다시 한번 상기시켰다.

이러한 진심 어린 고백을 듣고 나면, 박형준의 삶이 그저 배우로서의 성공적인 커리어뿐만 아니라, 내면적인 성장과 변화의 과정이었음을 알 수 있다. 그는 그동안 사랑과 결혼을 두고 많은 고민을 했고, 그 고민 끝에 이제는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려는 결심을 내린 것으로 보인다. 

 

 



박형준의 개인적인 고백을 듣고, 그는 결혼을 늦게 결정한 이유 외에도, 그를 둘러싼 많은 사람들에 대한 감사와 사랑도 전했다. 그의 이야기 속에는 결혼이라는 큰 결단을 내리기까지의 심리적, 정서적 여정이 녹아 있었고, 이는 많은 사람들이 결혼을 미루는 이유에 대한 이해를 돕는 동시에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박형준은 1970년생으로, 그의 결혼 상대는 1976년생인 전희정 씨로, 패션 업계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물이다. 박형준은 전희정 씨와 처음 만났을 때 “눈을 마주치고 있는데 실감이 안 나더라”고 이야기했다. 그의 고백 속에는 사랑에 대한 긴장감과 설렘이 느껴졌고, 이는 오랜 시간 동안 결혼에 대해 미뤄왔던 그에게 새로운 시작의 의미를 부여한 순간이었다.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박소현 주병진 데이트의 모든 순간들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박소현 주병진 데이트의 모든 순간들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tvN STORY의 화제의 프로그램이 벌써 3회를 맞이했습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박소현과 맞선남 김윤구의 첫 만

tndud30.tistory.com

 


박형준의 결혼에 대한 진지한 이야기는 단순히 연예인의 개인적인 선택을 넘어,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부분을 담고 있다. 그의 고백은 ‘완성된 삶’과 ‘사랑’을 구분짓기보다는, 오히려 그 둘이 맞물려야 한다는 메시지를 던지며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를 주었다. 결혼은 단지 나이가 아니라, 각자의 내면적인 준비가 필요하다는 점을 박형준은 몸소 보여주고 있다.

박형준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많은 이들이 자신의 결혼에 대한 생각을 다시금 되돌아볼 것이다. 사랑은 완성된 상태에서만 시작할 수 있는 것이 아니며, 그 과정에서 변화하고 성장하는 것이 중요함을 박형준은 그의 경험을 통해 전하고 있다. 결혼에 대한 두려움을 떨치고, 자신의 삶을 더 나은 방향으로 이끌어갈 준비가 되었을 때, 진정한 사랑을 시작할 수 있음을 깨닫게 되었다.

 

 



결국 박형준의 결혼은 그가 느꼈던 두려움과 고민을 넘어서, 새로운 삶의 시작을 알리는 중요한 결정이 될 것이다. 그가 결혼을 결심한 이유와 그동안의 마음고생은 많은 이들에게 감동적인 교훈을 주며, 사랑을 두려워하지 말고 용기 있게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던지고 있다.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4회 사랑과 나이의 경계 박소현과 김윤구의 특별한 로맨스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4회 사랑과 나이의 경계 박소현과 김윤구의 특별한 로맨스  tvN STORY의 화제의 프로그램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4회가 방영되며 박소현과 맞선남 테일러 김윤

tndud30.tistory.com

 

 

 

 

배우 박형준 프로필 나이 학력

 

  • 출생 : 1970년 8월 31일 (54세) 서울특별시
  • 신체 : 178cm, 74kg, O형
  • 학력 : 현대고등학교 (2회 / 졸업)
    중앙대학교 사범대학 (체육교육학 / 학사)
    중앙대학교 대학원 (체육학 / 석사 수료)
  • 데뷔 : 1989년 MBC 19기 공채 탤런트
  • 소속사: 브릭스미디어

 



1989년 MBC 공채 탤런트 19기로 데뷔했다. 주목을 받지 못하다가 1994년 MBC 드라마 마지막 승부에서 주인공 손지창의 베프이자 대학농구 최고의 듀얼가드인 주연급 조연 장용호 역을 맡으면서 전국구 스타가 되었다. 장서희, 이창훈, 김명수, 박지영, 오연수, 변소정, 김나운, 김찬우, 신윤정, 음정희와 동기다.

사실 1993년 SBS 주말극장 '산다는 것에'에 명랑한 대학생 풍개 역에 캐스팅되면서 이름을 알리긴 했으나, 당시만 해도 SBS 네트워크 지역민방이 개국하기 전이어서 수도권 한정이었다.

1993년부터 2년 간 가수 활동을 한 적이 있으며, 구본승처럼 큰 성공은 아니지만 1집 타이틀곡인 <내맘속의 너>가 가요톱10에서 5위까지 갔고 2집 타이틀곡인 <독립선언>도 중위권에 있었던 걸 감안하면 선전한 셈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