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톡파원 25시' 150회, 조째즈와 떠나는 월드 미식&문화 투어! 일본 고베 '하늘 나는 미끄럼틀'부터 뉴욕 'K-국밥' 열풍까지 전격 해부

by note38090 2025. 7. 28.
728x90
반응형

JTBC '톡파원 25시' 150회에서는 감미로운 가수이자 '신인 개그맨' 조째즈와 함께 일본 고베의 '고베규' 먹방과 스릴 넘치는 액티비티, 이탈리아 나폴리의 '튀김 피자'와 폼페이의 역사, 그리고 뉴욕을 강타한 K-푸드의 위상까지 오감 만족 랜선 여행이 펼쳐집니다. 오늘 밤, 세계 곳곳의 특별한 매력을 미리 만나보세요!

 

 

 

 

오늘 (2025년 7월 28일) 저녁 8시 50분, JTBC '톡파원 25시' 150회가 월요일 밤의 지친 피로를 한 방에 날려줄, 그야말로 오감만족 '월드 투어'를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주 스튜디오에는 감미로운 목소리의 가수이자, 최근 '신인 개그맨'이라는 새로운 수식어를 얻으며 예능감을 뽐내고 있는 조째즈가 함께한다고 하니, 더욱 풍성한 랜선 여행이 기대됩니다.

 

예고편을 보니, 일본 고베의 미식과 스릴, 이탈리아 나폴리의 맛과 역사, 그리고 세계의 중심 뉴욕을 사로잡은 K-푸드의 위상까지, 정말 눈과 귀, 그리고 혀까지 즐거워지는 황홀한 여행이 준비된 것 같습니다. 지금부터 예고편을 통해 오늘 밤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들을 함께 뜯어보시죠!

 

 

 

입에서 녹는 고베규와 하늘을 나는 미끄럼틀? 일본 고베 오감만족 여행

 

첫 번째 랜선 여행지는 바로 미식과 낭만의 도시, 일본 고베입니다. 예고편은 시작부터 우리의 침샘을 격렬하게 자극합니다. 바로 세계 최고의 소고기로 불리는 '고베규' 먹방이 펼쳐지기 때문이죠. 선홍빛 살코기 위에 눈꽃처럼 피어난 마블링. 보기만 해도 입에서 살살 녹을 것 같은 고베규의 모습에 스튜디오의 MC들은 넋을 잃고 감탄사를 연발했습니다. 저 역시 화면으로만 봐도 군침이 고이더군요. 고베규는 단순한 음식을 넘어, 일본의 장인 정신과 최상급 식재료가 만들어낸 하나의 예술 작품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맛있는 음식으로 배를 채웠다면, 이제는 스릴을 즐길 차례입니다. 예고편 속에는 "가장 빠른 특별한 미끄럼틀?!"이라는 자막과 함께, 하늘을 나는 듯한 짜릿한 액티비티가 등장하는데요. 과연 고베의 하늘을 날게 해준다는 이 특별한 미끄럼틀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맛과 스릴,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고베 여행이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이게 진짜 피자?" 튀김 피자와 폼페이를 품은 이탈리아 나폴리

 

다음으로 떠날 곳은, 듣기만 해도 설레는 이름, 바로 피자의 고향 이탈리아 나폴리입니다. 톡파원은 이곳에서 '진짜 나폴리 피자'를 맛보기 위해 최고의 맛집을 찾아 나섰는데요. 그런데 예고편에서 MC들이 피자를 맛보더니 "진짜 피자는 다르네요..."라며 충격에 빠진 듯한 반응을 보입니다.

 

그 이유는 바로, 우리가 상상하던 둥근 모양의 피자가 아닌, 바삭하게 튀겨낸 '튀김 피자(피자 프리타)'가 등장했기 때문입니다. 나폴리의 대표적인 길거리 음식이자 별미라는 이 튀김 피자의 맛은 과연 어떨까요? 스튜디오를 경악시킨 그 맛의 비밀이 오늘 밤 공개된다고 하니, 저도 본방 사수하며 그 맛을 상상해 봐야겠습니다. 피자의 본고장인 나폴리에서조차 우리가 알던 피자의 형태를 넘어선 '튀김 피자'가 존재한다는 사실은, 미식의 세계가 얼마나 다양하고 무궁무진한지 보여주는 듯합니다.

 

 

 

나폴리 여행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예고편은 순식간에 분위기를 전환하며, 고대 도시 '폼페이를 삼킨 화산'으로 시선을 옮기는데요. 바로 베수비오 화산입니다. 수천 년 전 뜨거운 화산재 아래 잠들었던 비극의 도시 폼페이와, 그 모든 것을 지켜본 베수비오 화산의 웅장한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여운과 역사적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미식과 더불어 찬란했던 고대 문명의 흔적을 만날 수 있는 나폴리 여행은 시청자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것입니다.

 

 

 

타일러도 반했다! 세계의 중심 뉴욕을 사로잡은 K-푸드

 

마지막 여행지는 '세계의 중심' 뉴욕입니다. 하지만 이번 뉴욕 톡파원은 뻔한 관광지가 아닌, 아주 특별한 주제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뉴욕의 심장부를 강타한 'K-푸드'의 위상을 직접 확인하는 것입니다. 예고편 속 뉴욕의 한식당은 현지인들로 발 디딜 틈이 없는 모습입니다. 고급스러운 '정통 한식'부터, 젊은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캐주얼 한식'까지. 이제 한식은 더 이상 한인들만을 위한 음식이 아닌, 뉴요커들의 일상에 깊숙이 자리 잡은 '힙'한 문화가 되었습니다.

 

저 역시 최근 해외에서 한식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는 소식을 자주 접하고 있습니다. K-팝, K-드라마에 이어 K-푸드까지 전 세계를 강타하는 '한류' 열풍의 중심에 한식이 있다는 사실은 정말 뿌듯한 일입니다.

 

 

 

특히, 스튜디오의 '미국 대표' 타일러 라쉬의 눈을 번쩍 뜨이게 만든 음식이 있었습니다. 바로 구수하고 뜨끈한 '국밥'이었는데요. 뉴욕 한복판에서 한국인보다 더 맛있게 국밥을 즐기는 현지인들의 모습과, 이를 본 타일러가 "이건 진짜 뉴욕 가야겠다"며 유일하게 여행 욕심을 드러내는 장면은 이번 방송의 최고 폭소 포인트가 될 예정입니다. 외국인이 국밥에 이토록 진심인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과 함께 한식의 세계적인 위상을 다시 한번 실감하게 할 것입니다.

 

 

 

결론: 맛과 감동, 웃음이 공존하는 완벽한 랜선 여행

 

'신인 개그맨(?)' 조째즈와 함께 떠나는 웃음과 정보 가득한 랜선 여행! 오늘 밤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 150회는 일본 고베의 이색적인 즐거움, 이탈리아 나폴리의 새로운 미식 경험과 웅장한 역사, 그리고 뉴욕에서 꽃피운 K-푸드의 위상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벗어나 랜선으로 떠나는 세계 여행은 분명 시청자들에게 큰 활력소가 될 것입니다. 각 나라의 독특한 문화와 미식을 경험하며, 지구촌 곳곳에서 펼쳐지는 삶의 모습들을 간접적으로나마 느껴보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오늘 밤, '톡파원 25시'와 함께 떠나는 월드 미식 투어로 지친 월요일 밤의 피로를 시원하게 날려버리시길 바랍니다!

 

 

 

 

'톡파원 25시' 150회에서 가장 기대되는 여행지는 어디인가요? 여러분이 가장 맛보고 싶은 해외 음식은 무엇인지, 댓글로 자유롭게 이야기해주세요!

 

 

 

#톡파원25시 #랜선여행 #조째즈 #일본고베 #고베규 #이탈리아나폴리 #튀김피자 #폼페이 #미국뉴욕 #K푸드 #국밥 #타일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