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금쪽상담소 오지헌 아버지 아빠 ​오승훈 갈등 폭발 눈물​ 직업 나이 와이프 아내 부인 박상미 자녀 84회​

by 다크그레이캣 2023. 6. 2.
반응형

금쪽상담소 오지헌 아버지 아빠 ​오승훈 갈등 폭발 눈물​ 직업 나이 와이프 아내 부인 박상미 자녀 84회​

 


 

금쪽상담소
오지헌 아버지 아빠 ​오승훈 일타강사 갈등 폭발 눈물​ 직업 나이 
와이프 아내 부인 박상미 자녀 
84회​

 




오지헌이 아빠(아버지) 오승훈과 함께 출연을 해 오은영 박사를 만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교육관의 차이로 심각한 갈등을 빚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지헌은 딸들이 할아버지를 부담스러워한다면서 부친의 남다른 교육열을 지적했습니다.



이에 유명 학원 강사 출신인 오승훈 씨는 sky 3개 대학 중 하나는 가야 된다고 생각한다고 전했습니다. 이어서 경쟁 사회인데 현실적으로 어디 대학을 나왔냐고 하는 기준의 차이가 있지 않냐면서 자신의 입장을 고수했습니다.



오지헌은 그 기준에 동의하지 않는다면서 기준은 아는데 어찌 됐든 가정이 행복해야 되는 게 중요하지 않냐고 받아쳤습니다. 오은영 박사는 조심스러운 얘기인데 지헌씨는 부모님 밑에서 큰 게 그리 행복하지 않았다고 느끼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오지헌은 사실 어렸을 때 너무 힘들었다면서 눈물을 보여서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오지헌은 지난해 9월 한 방송에 출연을 해서 아빠와 과거 의절까지 했을 만큼 심각한 갈등을 겪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그는 아버지가 90년대 잘나가는 일타 국어강사로 한달 수입이 무려 5천만원에 달할 만큼 부유했지만 가정에는 소홀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결국 부모님은 잦은 다툼 끝에 이혼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본인은 어머니와 같이 살게 되면서 아버지와 자연스럽게 헤어졌다고 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오지헌 프로필 나이 키 학력
▶​출생 : 1979년 4월 18일
▶​나이 45세
▶​출생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거주지 : 경기도 과천시
▶​신체 : 186cm, 120kg, AB형
▶​배우자 : 박상미 나이 42세, 직업 전 사회복지사 현 주부, 오지헌과 1년동안 교제 후에 지난 2008년 8월 30일 결혼함
▶​자녀 : 장녀 오희엘(2009년 10월 29일생)
차녀 오유엘(2012년 10월 25일생)
3녀 오벧엘(2015년 2월 17일생)
▶​오지헌 아빠 아버지 오승훈
▶​형제 : 누나 오지은
▶​학력 : 경복고등학교 (졸업)
명지대학교 (세라믹화학공학 / 중퇴)
▶​병역 :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
▶​종교 : 개신교
▶​데뷔 : 2003년 KBS 공채 18기
▶​개그맨 오지헌 집안 : 아버지 아빠 월급 5천만원
▶​​오지헌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ohjiheon79?igshid=YmMyMTA2M2Y= ​



놀랍게도 개그맨 오지헌의 아버지는 1타 국사 강사로 알려지고 있으며, 과거에 방송을 통해서 아버지가 학원 강사를 했다고 언급하였습니다. 그런데 알고 봤더니 오지헌의 아버지는 우리가 생각하는 일반적인 강사가 아니었으며, 과거 학력고사 시절 때 홈런국사라는 책을 집필했던 유명 강사라고 하는데요. 그 때 당시에 이 책은 수학의 정석이 수학의 바이블로 높은 인기를 얻었던 것과 비교할 수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고 합니다. 또한 수입도 상당 했다고 하는데요. 오지헌은 자신도 연예인을 하면서 어느정도 수입이 좋았는데, 자신과는 비교도 안 된다고 하였습니다. 오지헌은 아버지가 1990년대 초반에 한 달 수입으로 5천만원을 벌었다고 말하기도 하였는데요. 그 때 당시의 서울에 있는 아파트 1채의 가격이 1억원 중반대 였다는 것을 생각해 본다면 아파트 4채를 1년마다 살 수 있는 수입이 있었다는 것입니다. 외모하고는 달리 개그맨 오지헌이 청담동 토박이였던 이유가 이렇게 엄청난 스펙을 가진 아버지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