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편스토랑 레시피 정경호 나이 집 위치 키 정을영 박정수 오윤아 학력 프로필 스페셜 mc 이채민 강수정 남편 직업 매트김 배우 최귀화 인스타 부인 아내 와이프 재방송 178회

by 다크그레이캣 2023. 6. 3.
반응형

편스토랑 레시피 정경호 나이 집 위치 키 정을영 박정수 오윤아 학력 프로필 스페셜 mc 이채민 강수정 남편 직업 매트김 배우 최귀화 인스타 부인 아내 와이프 재방송 178회

 

 

 

편스토랑 레시피 
정경호 나이 집 위치 키   
정을영 박정수  
오윤아 학력 프로필 
스페셜 mc 이채민 
강수정 남편 직업 매트김   
배우 최귀화 인스타 부인 아내 와이프  
재방송 178회




​6월 2일 ​편스토랑 178회에는 ‘부산행’, ‘택시운전사’, ‘범죄도시2’까지 총 3편의 천만 영화에 출연해 ‘트리플 천만 배우’라는 별명을 얻은 27년 차 배우 최귀화가 신입 편셰프로 등장합니다.


다양한 영화 속 선 굵은 연기와 강렬한 이미지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최귀화가 어떤 숨은 매력을 보여줄지, 그의 요리 실력이 어떨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배우 최귀화가 등장하자 모두들 “누구 잡으러 온 거 아니냐”, “형사님 오셨다”라고 최귀화의 영화 속 배역들을 떠올리며 팬심을 고백했습니다. 동시에 모두 놀라움과 의아함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카리스마 넘치는 최귀화의 등장은 예상 밖이었던 것입니다.​ 최귀화는 아침부터 누아르 분위기를 내뿜으며 기상했습니다. 잠에서 깨자마자 가벼운 스트레칭으로 몸을 푼 뒤 본격적으로 홈트레이닝에 돌입한 최귀화는 성난 등 근육이 훤히 드러나는 러닝셔츠 차림으로 턱걸이, 아령 운동을 이어갔습니다. 

 



여기에 거친 숨소리가 최귀화의 야성미를 한껏 끌어올리며 식구들의 눈과 귀를 집중시켰습니다. 이어 최귀화는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출연 계기를 밝혔습니다. 최귀화는 “주로 영화에서만 인사를 드리다 보니 TV에 자주 모습을 비추지 않았다. 그래서인지 주변에서 저를 보며 ‘밥은 먹고 사는 건가’라고 궁금해하신다. 편셰프로 나와서 이참에 집안 어르신들께 효도 좀 하겠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줬습니다. 또 최귀화는 자신의 요리 실력에 대해 “아직은 요리 미생이다. 

 



그러나 요리 강력 반장을 꿈꾸며 합류하게 됐다”, “제가 잘하는 것들이 있다”라며 자신감을 비쳤습니다.​ 트민할 편셰프 박정수가 가족 건강을 책임지는 초특급 보양식을 소개합니다. 지난 방송에서 편셰프로 첫 출격한 박정수는 살림 경력 50년 내공은 물론 요리 트렌드에 민감한 면모까지 보여주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에 박정수가 이번에는 또 어떤 레시피와 요리들을 공개할지 관심이 뜨겁습니다. 이날 박정수는 "우리집 대대로 내려오는 닭죽이다"라며 레시피에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이어 박정수는 "여름에 3번 정도 만드는 것 같다"라며 "(아들 정경호가) 제가 해주는 닭죽이 제일 맛있다고 그런다. 그 닭죽이면 평생 그것만 먹고 살 수 있다고 할 정도로 좋아한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모두들 대체 어떤 특별한 닭죽인지 궁금해한 가운데 공개된 박정수의 닭죽의 비밀은 한 마디로 지극정성 사랑이었습니다.​ 박정수는 커다란 토종닭을 각종 한약재와 함께 푹 삶은 후, 일일이 뼈와 껍질을 발라냈습니다. 평소 씹는 것과 느끼한 것을 싫어하는 아들 정경호를 위해서였습니다. 한참을 정성으로 살을 발라내는 일이 고될 법도 하지만 박정수는 행복해했습니다. 

 


이후에도 박정수는 닭 국물에 발라낸 살코기를 넣고 자신만의 특급 비법 재료들을 넣어 끓이고 또 끓였습니다. 닭죽을 끓이는 동안에도 박정수는 닭죽을 계속 저어주느라 한 시도 불 앞을 떠나지 못했습니다. 뜨거운 불 앞에 서서 계속 요리하는 박정수를 보며 스페셜MC 이채민은 "이건 정말 엄마의 사랑이네요"라며 감동을 표했습니다. 박정수는 "손이 정말 많이 간다. 시간이 오래 걸리는 음식이다. 그래도 가족들이 엄마가 해주는 닭죽이 최고라고 해주면 그 말 한 마디에 행복하다"라고 말해 감동을 자아냈습니다. 




이에 제민이 엄마 강수정과 민이 엄마 오윤아는 "나 같아도 아들이 그런 말을 해주면 아무리 힘들어도 또 해준다"며 엄마의 마음에 공감했습니다.​ 홍콩댁 강수정이 아들 제민이를 위해 홍콩 대표 간식 에그와플을 직접 만듭니다. 

 




이 과정에서 강수정의 깜짝 놀랄 베이킹 실력은 물론, 에너지 넘치는 장난꾸러기 아들을 둔 엄마의 유쾌한 고충도 공개됩니다. 강수정은 주말 아침 혼자만의 여유를 만끽했다. 남편과 아들 제민이가 함께 축구를 하러 나간 것입니다. 하지만 여유도 잠시였습니다. 골을 넣고 한창 신난 제민이가 돌아올 시간이 됐고, 강수정은 제민이를 위해 제민이가 가장 좋아하는 간식 만들기에 나섰습니다. 평소 홍콩댁 강수정은 아들 제민이를 위해 수제만두부터 녹두전, 햄버그스테이크 등을 손수 만드는 요리 실력으로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날 강수정은 제민이를 위한 간식을 만들기 위해 각종 베이킹 도구들을 꺼냈습니다. 강수정은 머핀은 물론 마들렌, 애플파이, 레드벨벳 케이크 등 각종 케이크까지 직접 만들 정도로 전문가 수준의 제빵 실력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동안 집에서 아들을 위해 강수정이 만든 베이커리 메뉴들이 자료 사진으로 등장하자 식구들 모두 “우와!”라며 감탄했습니다.​ 아들 제민이를 위해 만들기 위해 강수정이 선택한 메뉴는 홍콩의 대표적인 길거리 간식 에그와플였는데요.

 




“파는 거 그냥 사먹어도 되는데 이렇게 정성스럽게 만들어준다고?”라고 이연복 셰프가 깜짝 놀랄 정도로 반죽부터 들어가는 재료까지 생각보다 손이 많이 가는 에그와플이지만 강수정은 제민이를 위해 최선을 다해 만들었습니다. 엄마가 에그와플을 만들던 중 도착한 제민이는 강수정 옆에 찰싹 붙어 요리를 도왔습니다. 장난꾸러기 제민이는 어느 때보다 신나게 요리에 흥을 올렸습니다. 그러나 장난꾸러기의 제민이의 에너지에 요리를 할수록 엄마 강수정의 텐션은 떨어졌습니다.

 





“혼자 하고 싶다”를 되뇌던 강수정은 급기야 제민이에게 “나는 어렸을 때 얌전했는데, 아빠 닮았니?”라고 물으며 입술을 꽉 물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엄마 강수정의 이야기는 6월 2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편스토랑 178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윤아 프로필 ​나이 키 학력 ​
吳允兒
▶​출생 : 1980년 10월 14일 (나이 42세) 울산시 동구 화정동
▶​​신체 : 키 170cm, 몸무게 53.1kg, 혈액형 B형
▶​​가족 : 부모님, 언니 오미향, 남동생 오경제, 아들 송민 나이 12세 발달장애, 자폐증을 앓고 있다고 고백 
▶​학력 : 상원초등학교 (졸업)
상원여자중학교 (졸업)
효성고등학교 (졸업)
▶​​데뷔 : 2000년 제1회 '사이버 레이싱퀸'
▶​소속사 : Polaris
▶​​종교 : 개신교
▶​​전 남편 송훈 나이 50세​, 직업 영화 광고대행 회사 마케팅 이사
▶​​결혼 2007년 1월 
▶​​이혼 2015년 
▶​​이혼사유 성격차이
▶​​집 위치​​ : 경기 광주 신현리 타운하우스 





배우 이채민 프로필 나이 키 학력 
李彩玟 Lee Chaemin
▶출생 : 2000년 9월 15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89cm, 80kg
▶가족 : 부모님, 여동생
▶학력 : 저동중학교 (졸업)
운정고등학교 (졸업)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 예술사 재학)
▶소속사 : 골드메달리스트
▶데뷔 : 2021년 tvN 드라마 《하이클래스》
▶MBTI : ISFP
▶이채민 인스타 : https://instagram.com/l.c.m____?igshid=MzRlODBiNWFlZA== 



​​

박정수 프로필 나이 키 학력 종교  
▶출생 : 1952년 7월 11일


▶신체 : 164cm, 45kg
▶혈액형 : A형
▶종교 : 개신교
▶학력 :덕성여자대학교 경영학 학사
▶데뷔 : 1972년 MBC 5기 공채 탤런트

 


교육자 집안에서 자라 배우가 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도 않았다고 한다. 그래서 덕성여대 제약학과에 진학했다고 한다. 재학 중 친구의 권유로 MBC 공채 탤런트 5기 시험을 봐서 합격한 뒤에는 경영학과로 옮겼다고 한다. 1975년 사업가인 남편과 결혼해서 슬하에 1남 2녀를 낳았지만, 1979년에 미숙아로 태어난 아들은 채 1년도 못 살고 결국 잃었다. 90년대 중반에 남편의 사업이 크게 망하고 생계를 위해서 다시 연예계로 복귀했었다. 남편과의 관계가 나빠지고 1997년에 이혼을 하게된다. 배우 정경호의 부친 정을영 PD와 2009년부터 동거 중이다. 정경호와도 모자지간처럼 지내는지 인생술집에 출연했을 때 정경호를 '아들'이라고 칭했다. 라이프 온 마스 마지막회에 카메오로 출연한 것도 정경호의 부탁이었다고 합니다. 



정을영 나이 학력 
▶출생: 1952년
▶학력: 동국대학교 국제어학원
▶가족 : 아들 정경호
▶학력 :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정을영 아들 정경호 나이 키 학력 고향
▶출생 : 1983년 8월 31일 경기도 광명시
▶​​​신체 : 184cm 70kg, B형
▶​​​가족 : 아버지 정을영, 새어머니 박정수
▶​​​학력 : 부천남초등학교
부천남중학교
진성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영화학과 (학사)
▶​​​소속사 : 매니지먼트 오름
▶​​​데뷔 : 2003년 KBS 20기 공채 탤런트




정경호여자친구​
소녀시대 수영
▶​​​출생: 1990년 2월 10일 서울시 청담동
▶​​​키: 170cm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부모: 문소희, 최정남
▶​​​형제자매: 최수진

 

 


강수정 프로필 나이 키 학력 혈액형 
姜水晶


▶ 본관 : 진주 강씨
▶ 출 생 : 1977년 6월 29일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 신체 : 168cm, O형
▶ 학력 : 서울대치초등학교
역삼중학교
숙명여자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생활디자인학과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석사
▶ 종교 : 천주교(세례명:마리아)
▶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오빠 강동원
▶ 강수정 인스타 : https://instagram.com/soojingi_kang?igshid=YmMyMTA2M2Y= 
▶ 홍콩 집 위치 : 부촌 리펄스베이 빅토리아 피크 아파트 31층 오션뷰, 평균 주택 가격 약 80억원




강수정 남편 
김승범 매트김 프로필 나이 학력 직업
▶ 국적 : 미국
▶ 나이 : 1973년생(4살연상) 
▶ 학력 : 미국 하버드 MBA출신 재미교포
▶ 직업 : 홍콩 금융회사 재직
▶ 슬하 1남 (아들 김제민)




강수정 오빠
강동원 프로필 나이 학력 
▶ 출생 : 1975년 6월 5일
▶ 국적 : 대한민국
▶ 학력 : 연세대학교 (기독교학과 / 학사)
▶ 소속 : TV CHOSUN
▶ 직위 : 산업부 차장
▶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강수정, 조카 김제민



​​

최귀화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Choi Guy-hwa


▶출생 : 1978년 3월 3일 전남 영광군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81cm, 72kg, AB형
▶가족 : 아내(2009년 결혼), 직업 주부
장남 최당찬
장녀 최당연(2016년생)
차남 최당이(2017년 12월 7일생)
▶학력 : 대진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소속 : 781컴퍼니
▶데뷔 : 1997년 연극 '피고지고 피고지고'
▶최귀화 인스타 : https://instagram.com/guyhwachoi?igshid=MzRlODBiNWFlZ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