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마녀김밥화정 테이크아웃 다녀왔어요

by 해피냥냥이 2020. 12. 2.
반응형

마녀 김밥 화정 테이크아웃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로나 때문에 매일 집에만 있다 보니, 집밥 말고 다른 게 먹고 싶어서 찾다가, 청담동 마녀 김밥이 화정역에 생겼길래 다녀왔습니다. 매장에서는 식사를 하기가 힘들 것 같아, 테이크아웃을 하였습니다. 

 

 

 

마녀 김밥 화정점

 

화정 직영점이라고 쓰여 있네요. 입구는 아담합니다. 빨간색 마녀 모자가 눈에 띄네요. 

 

마녀김밥 화정점 입구

 


 

대표 메뉴 6가지를 입구에 표시를 해 놓았네요. 

마녀김밥 메뉴6가지

 


 

메뉴 주문과 계산은 안쪽에 설치된 무인 계산기를 통해서 하였습니다. 

주문결제는 키오스크로~

 


 

키오스크 아래에는 주문한 음료를 바로 꺼내 갈 수 있게 되어 있네요. 

마녀김밥 음료

 


 

결제와 동시에 카운터에 주문내역이 전달 됩니다. 

마녀김밥화정점 카운터

 


 

마녀 김밥이 여러 예능에도 소개가 되었나 봐요. 홍보영상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네요. 

마녀김밥 예능

 


 

이렇게 한쪽 벽면에는 1인 혼밥을 위한 자리도 마련되어 있네요. 그러나 코로나 때문에 매장 내에서 식사하는 사람은 없었습니다. 

마녀김밥 화정점 1인자리

 


 

다른 쪽 벽에는 많은 연예인들의 싸인이 붙어 있는데, 이분들이 전부 마녀 김밥 화정점에 방문하신 건 아니겠죠. 프랜차이즈라 지역마다 오픈하면, 이렇게 연예인 친필 싸인도 인테리어 할 때 사용을 하나 봐요. 

전에 라디오스타에서 보니 개그맨부부가 하시는 걸로 나오는데, 역시 연예인 친분이 있으면 이런 게 가능한가 보네요. 

 

마녀김밤 화정점 연예인 친필싸인

 


친필 싸인 몇 장 더 있어서~

마녀김밥 연예인 친필싸인

 

 

 

마녀 김밥 맛있어요. 

 

마녀 김밥 맛있어요. 종류별로 다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기본은 하네요. 애들하고 한 끼 가볍게 식사하시는 데는 문제없을 듯합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는 더 좋은 내용으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