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호텔 숙소 주소 서울풍물시장 한우곱창구이 가게 식당 위치 멕시코 크리스티안 직업 나이 아버지 친구 프로필 ​인스타 ​​촬영지 297회​

by 해피냥냥이 2023. 5. 26.
반응형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호텔 숙소 주소 서울풍물시장 한우곱창구이 가게 식당 위치 멕시코 크리스티안 직업 나이 아버지 친구 프로필 ​인스타 ​​촬영지 297회​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호텔 숙소 주소 서울풍물시장 
한우곱창구이 가게 식당 위치​
멕시코 크리스티안 직업 나이​
아버지 친구 프로필 ​인스타
​​촬영지 297회​

​​



5월 25일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에서는 297회를 맞이해 방송인 크리스티안이 호스트로 재출연합니다.



크리스티안은 고향 멕시코에서 현직 코미디언이자 음악가로 활동하고 있는 네 명의 ‘쇼맨’을 한국에 초대합니다.크리스티안이 두 번째로 초대한 이날 방송의 게스트들은 바로 아빠와 아빠 친구들입니다. 먼저 팀의 리더로 조용한 카리스마를 뽐내는 크리스티안 아빠가 등장합니다.


이어 한국에 대한 깊은 관심으로 한국 역사에 대한 노래까지 만든 막내 다리, 남다른 먹성으로 한식 정복에 나선 움베르토, 최고령이지만 마음만은 열정 많은 청춘인 루이스까지 네 명의 멕시코 ‘어르신’들이 등장합니다.멕시코 어르신들은 동선을 전혀 고려하지 않고 버스킹만 염두에 둔 실현 불가능한 여행 계획을 세우며 한국 여행에 대한 기대감에 부풉니다. 멕시코에서 온 아빠 친구들의 전용 수발러(?)로 특별히 한국 여행 전체 일정을 함께하게 된 크리스티안은 이들이 짠 여행 계획을 보고 당황스러운 표정을 감추지 못합니다.



결국 크리스티안은 원활한 여행을 위한 계획 전면 수정 작업에 돌입합니다. 어느새 다가온 한국 여행 시작 당일, 크리스티안은 입국장 앞에서 멕시코 어르신들을 기다립니다. 한참을 기다려도 모습을 드러내지 않던 멕시코 어르신들이 모습을 드러내자, 크리스티안은 물론 공항 전체가 발칵 뒤집히고 맙니다. 지금까지 본 적 없던 특별한 첫인사를 건넨 멕시코 쇼맨 어르신들은 과연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궁금해지는데요. 멕시코 어르신들의 극강 텐션은 한국에서의 첫 저녁 식사를 위해 이동하는 중에도 멈출 줄을 모릅니다. 네 사람은 길에서 우연히 만난 행인과도 1초 만에 절친이 되는 기적을 보여줍니다.




반면 혼자서 네 명의 흥을 겨우 진정시키며 멕시코 어르신들을 이끄는 수발러 크리스티안은 여행 초반부터 지친 기색이 역력해 웃음을 자아냅니다. 크리스티안의 갖은 노력 끝에 도착한 곳은 바로 한우 곱창구이 전문점입니다. 기본 반찬으로 먼저 나온 소 생간과 천엽 그리고 선지해장국이 멕시코 어르신들의 시선을 끕니다. 고민 없이 소 생간을 집어 든 다리를 시작으로 생소한 본인만의 먹조합을 만들어 내는 움베르토까지 본격적인 먹방쇼가 펼쳐집니다. 

 



스튜디오 MC들마저 놀라게 한 멕시코 어르신들의 먹성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가 하면 본 메뉴 한우 곱창구이 역시 멕시코 어르신들의 입맛 저격에 성공합니다. 고소한 곱창의 맛에 놀란 이들은 한 상 그대로 집에 가져가고 싶다며 감탄을 연발합니다. 이어서 매운맛과 곱창에 익숙한 나라 멕시코에서 온 어르신들답게, 각종 김치에 매운 소스까지 다양한 조합으로 야무지게 한국식 곱창 요리를 즐겨 군침을 자극합니다.



네 사람은 소주를 들고 건배사를 외치며 한국 아재의 감성이 듬뿍 담긴 첫 끼를 마무리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한국 여행 이틀 차를 맞이한 멕시코 어르신들은 여행의 피곤함마저 잊은 듯 아침부터 노래를 부르며 흥을 분출합니다. 호스트 크리스티안이 아침으로 사 온 한국식 타코를 맛본 어르신들은 저마다 시식 평을 늘어놓습니다.

 




이어 다섯 사람은 함께 보던 한국 드라마와 트로트 프로그램에 빠져 즉석 더빙까지 선보이며 아침부터 놀라운 텐션을 자랑합니다. 크리스티안은 전통 시장에 가 보고 싶다는 멕시코 어르신들을 위해 서울 풍문시장으로 그들을 데려갑니다. 시장에 도착해 입구에 들어서려는 찰나, 시장 한 편에 작은 무대를 발견한 네 사람은 약속이라도 한 듯 즉석에서 춤과 노래를 하며 쇼맨의 본능을 펼칩니다.



수발러 크리스티안은 아직 남은 여정이 아주 많다며 멕시코 어르신들을 겨우 이끌어 시장 구경을 시작합니다. 시장 입구부터 시선을 강탈하는 수많은 물건에 정신이 팔린 멕시코 어르신들은 각자 흩어져 돌아다니며 구경에 여념이 없습니다. 크리스티안도 여기저기 불려 다니며 멕시코 어르신들을 돌보느라 정신이 없습니다.



특히 크리스티안의 아빠가 여러 물건을 보고도 악기에만 집착해 크리스티안이 두손 두발 다 들고 “그만”을 외쳤다는 전언입니다. 한시도 긴장을 놓을 수 없는 멕시코 코미디언들의 좌충우돌 한국 여행기는 5월 25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297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티안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국적 
▶​크리스티안 샤멧 부르고스 아딸라
▶​Christian Shamed Burgos Atala
▶​국적 : 멕시코
▶​출생 : 1993년 8월 24일 멕시코시티
▶​학력 : 멕시코국립자치대학교
인하대학교 해양과학과
▶​신체 : 키174cm, 64kg
▶​언어 : 스페인어, 영어, 한국어
▶​활동 : 2016년~현재
▶​직업 : 방송인
▶​크리스티안 인스타 : https://instagram.com/crisxt20?utm_medium=copy_link 



한우곱창구이
미공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촬영지
▶​상호 : 서울풍물시장
▶​위치 주소 : 서울시 동대문구 천호대로4길 21 서울풍물시장
▶​전화번호 : 02-2232-336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