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보기/이슈,논란

나는 자연인이다 예천 산사태 장병근 씨 부인 ​아내 사망 ​실종 상태 안타까운 소식​

by 해피냥냥이 2023. 7. 17.
반응형

나는 자연인이다 예천 산사태 장병근 씨 부인 ​아내 사망 ​실종 상태 안타까운 소식​

 

나는 자연인이다 예천 산사태​
장병근 씨 부인 ​아내 사망​
​실종 상태 안타까운 소식



나는 자연인이다에 출연했던 장병근 씨가 실종이 되었다는 소식과 아내(와이프)는 사망한 상태로 발견이 되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여러 매체는 전일 경북도 소방본부 등은 예천군 효자면 백석리에서 60대 a씨의 시신을 발견했고 장소는 자택으로부터 약 20m 가량 떨어진 지점으로 알려졌습니다. 사망한 a씨가 생전 살았던 집은 통째로 쓸려가 사라진 것으로 전해지기도 했습니다.


a씨는 나는 자연인이다 등에 출연한 장병근 씨의 부인이었습니다. 현재 장병근 씨의 생사 역시나 확인되고 있지 않은 상황입니다.



장병근 씨는 방송에 출연할 당시에 말을 키우는 모습, 순박한 미소 등을 보여주면서 이목을 끌기도 했습니다.나는 자연인이다 출연 등으로 얼굴과 이름을 알린 그의 생사가 확인되고 있지 않다는 점과



와이프가 사망한 상태로 발견됐다는 사실 등이 알려지면서 많은 이들은 안타까워 하고 있습니다. 장병근 씨의 아들은 밤을 새면서 현장을 지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최근 경북 지역에는 많은 비가 내렸고 폭우로 인해 경북 예천 등에서는 산사태가 발생하는 등 주민 피해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경상북도 지역의 경우 사망자 수는 19명, 실종자는 8명 이상으로 집계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