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 시즌4 최미경 인스타 아버지 폭행 160만명 인플루언서 누구 법적대응 류혜린 나이 3회
고딩엄빠 시즌4
최미경 인스타 아버지 폭행
160만명 인플루언서 누구 법적대응
류혜린 나이 3회
중학교 3학년에 첫 번째 임신과 유산을 겪은 후 두 번째로 임신을 하면서 엄마가 된 중딩 엄마 최미경의 사연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최미경은 4살 아들을 키우고 있는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또한 가슴에 품고 있던 비밀을 어렵게 털어놓아서 출연진들에게 상담을 요청했습니다. 그녀는 부모님의 이혼 후 아버지와 살면서 가정폭력에 시달렸던 파란만장한 인생사를 비롯해서 어린 나이에 임신하게 된 사연을 고백했습니다.
혜린 류혜린 인스타
hye_rin0411
4남매 중 맏이였던 최미경은 매일같이 폭력을 행사하는 아버지로부터 동생들을 보호하기 위해서 동생들 대신에 모든 매를 맞고 살아왔습니다. 그러던 중 자신과 가정환경이 비슷한 오빠를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됐는데, 중학교 3학년에 임신 사실을 알게 된 후 극심한 스트레스로 유산을 하게 됐으나 얼마 되지 않아서 두 번째 임신을 접하면서 패닉 상태에 빠졌다고 합니다.
최미경은 남자친구와의 교제를 극렬하게 반대했던 아버지가 두 번째 임신을 알게 된 후 아이를 낳고 싶으면 남친과 헤어지라고 끈질기게 압박을 했다고 합니다.
최미경
인스타 직업 미공개
나이 21세
이를 들은 서장훈은 중학교 3학년에게 이게 대체 무슨 논리라면서 어처구니없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한편 지난주 고딩엄빠4에서는 악플에 시달리는 류혜린의 사연이 그려졌고 전남편 a씨가 방송을 상대로 법적대응을 예고했는데요.
그는 방송 피해자들을 모으기 시작했고 류혜린과의 대화 내용을 공개를 하기도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