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고기집 오겹살 촬영지 강원도 해변 바다 양양 해수욕장 황보라 남편 김영훈 차현우 직업 박나래자동차 여름 휴가 나혼산
나혼자산다
고기집 오겹살 촬영지
강원도 해변 바다 양양 해수욕장
황보라 남편 김영훈 차현우 직업
박나래 자동차 여름 휴가
나혼산
박나래는 여름휴가를 위해서 배우 황보라와 함께 강원도 양양 해수욕장으로 떠나는데요. 두 사람은 실제로매우 친해서 찐친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박나래는 양양 해변에서 니스 로망을 실현하기 위해서 패션부터 소품까지 만반의 준비를 했다고 합니다. 37도의 날씨 위에서 박나래는 결국 땀을 엄청나게 흘리고 더위를 참지 못하고 빨간 비키니 복장으로 바다를 향해 돌진을 했는데요.
박나래 자동차
미니 클럽맨 (미니쿠퍼)
그녀는 비키니는 기세라면서 자유롭고 시원하게 바다를 향해서 뛰어가 물에 빠져서 시원함을 자아내게 만들었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하늘하늘한 장미 텐트가 완성이 되자 박나래는 과일, 잡지, 조명 등 무심한 듯 낭만적인 꾸안꾸 니스 스타일의 스타일 상차림으로 인스타 감성을 끌어올렸다고 합니다.
그러나 바닷 바람을 따라서 어디선가 짙은 삼겹살 향기에 정신이 잠깐 혼미한 상태에 놓여 웃음을 더했습니다. 그런가 하면 박나래와 황보라는 피자 모양, 파이앤플 모양 등 귀여운 튜브에 오리발까지 끼고서 본격적으로 양양 바다 즐기기에 나섰습니다.
황보라 남편 차현우
직업 영화 제작사
하지만 이둘은 세차게 부는 바다에 제대로 혼쭐이 났다고 해 강원도 양양 해변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호기심을 안겼습니다. 한편 황보라는 지난해 11월 배우 김용건의 둘째 아들이자 하정우의 동생 차현우(김영훈)와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