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현모 라이머 김세환 이혼 발표 브랜뉴뮤직 근황 공개 나이 학력 프로필 동상이몽 우리들의 차차차
안현모 라이머 김세환 이혼 발표
브랜뉴뮤직
근황 공개 나이 학력 프로필
동상이몽 우리들의 차차차
안현모는 11월 6일 "너무너무 맛있는 커피와 케이크. 탁 트인 풍경과 귀여운 강아지가 있는 여주 카페. 겨울에 노트북 들고 와서 글 써야지"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그녀는 카페 야외석에 앉아 독서 중인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그리고 하나로 질끈 묶은 헤어스타일과 화사한 노란색 상의, 청바지를 착용해 내추럴한 매력을 뽐냈으며, 편안함 차림에도 왠지 모를 우아함이 느껴졌는데요.
기자 출신 방송인 안현모
이혼 발표 당일 여유로운 일상 공개
앞서 이날 안현모는 브랜뉴뮤직의 대표 라이머와 이혼을 발표했습니다. 브랜뉴 뮤직의 관계자는 이와 관련해서 두 사람은 최근 이혼 조정 절차를 마무리했고 서로의 미래를 응원하는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안현모와 라이머는 지난 2017년 9월 결혼
당시 결혼을 직접 발표한 라이머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이제 하나가 되려 한다. 부족한 나를 아껴주고 매 순간 나에게 힘이 되어주는 고마운 사람이다. 축복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이후 부부는 여러 예능에 함께 출연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보였습니다. 그렇게 결혼식을 올린 그 해 9월 라이머는 케이블채널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서 아내와의 첫 만남과 프러포즈, 신혼여행 뒷이야기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안현모 역시도 녹화장을 찾아서 라이머의 결혼 후 첫 예능 출연을 응원했습니다.
또한 2019년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 안현모와 라이머는가 합류해서 꾸밈없는 결혼 생활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20233년 10월에는 tvN 우리들의 차차차를 통해서 댄스 스포츠를 배우며 결혼 6년 차 부부의 갈등과 로맨스를 솔직하게 보여 주기도 했습니다.
우리들의 차차차에서 안현모 라이머 재혼 언급
안현모는 결혼 백문백답이라는 책을 읽고나서 내가 죽는다면 상대방이 재혼해도 괜찮을까요?라는 질문에 찬성한다라고 밝혔으며, 오빠가 원하는 삶을 같이 살아줄 여자를 만났으면 좋겠다며 속마음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라이머는 "지금 생각으로는 썩 좋진 않다. 정말 결혼하고 싶은 사람이 생긴다면 존중하겠지만 그걸 권장하는 건 아니라고 본다"며 반박 의견을 냈습니다.
두 사람은 2세에 대한 바램도 드러냈으며, 안현모는 "정말 건강하고 아픈 데만 없으면 좋겠다"라며 소박한 바람을 전했지만 라이머는 "딸도 좋고 아들도 좋지만 나랑 취향이나 성향이 맞았으면 좋겠다. 같이 뭘 맛있는걸 먹고, 뭘 하고"라며 구체적인 희망사항을 이야기 했습니다.
안현모는 1983년 3월 28일 생이며, 2009년부터 2016년까지 SBS와 SBS CNBC에서 기자, 앵커로 활동했습니다. 현재는 방송인 겸 통역사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라이머는 1977년 5월 13일 생으로 안현모보다 6세 연상이며, 1996년 남성 듀오 조 앤 라이머로 데뷔를 했습니다. 현재는 연예기획사 브랜뉴뮤직 대표이사를 맡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5개월 간의 열애 끝에 2017년 9월 결혼했지만 6년 만에 서로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으며, 슬하에 자녀는 없습니다.
라이머 프로필 나이 키 학력
▶본명 : 김세환
▶예명 : Rhymer
▶출생 : 1977년 5월 13일 (43세), 서울시 서초구
▶배우자 : 안현모
▶신체 : 185cm, 80kg
▶종교 : 개신교
▶학력 : 서울교대부설초등학교
서초중학교
서초고등학교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신문방송학과 학사
▶소속사 : 브랜뉴뮤직 대표이사
▶데뷔 : 1996년 JOE&RHYMER 1집 앨범 [CYBER DRIVER]
안현모 프로필 나이 키 학력
▶본관 : 순흥 안씨
▶출생 : 1983년 3월 28일 (37세)
▶학력 : 대원외국어고등학교 (독일어과 / 졸업)
서울대학교 (언어학 / 학사)
한국외국어대학교 (국제회의통역 / 석사)
▶직업 : 통역사, 방송인
▶가족 : 남편 라이머, 언니 안인모
▶종교 : 천주교(세례명 :리디아)
▶집 위치 : 서울시 방배동 아파트
▶MBTI : INPF
안현모는 통역사이자 방송인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09년 ~ 2016년 사이에는 SBS와 SBS CNBC에서 앵커와 기자로 활동을 하기도 하였는데요. 퇴사 이후에도 SBS에서 음악토크쇼 모모플레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2018년에 SBS 북미정상회담 특집 중계방송에 출연하면서 통역을 담당하기도 하였으며, 2020년 미국대선 특집을 통해서는 외신캐스터로 활동하기도 하였습니다.
이 시점에 김민준과 교제를 하다가 결별하였으며, 2017년 1월부터는 국제회의 등에서 통역사로 활발하게 활동을 하였습니다. 같은 해 9월에는 브랜뉴 뮤직의 대표인 래퍼 라이머와 결혼을 하였습니다. 2018년 12월에는 YTN 라디오에서 HOT뉴스, POP영어를 진행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는 BTS의 팬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으며, 2018년 빌보드 뮤직 어워드의 통역을 담당하면서 입덕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통역 현장에서 보통 상황에서는 통역을 진행하다가 RM의 수상 소감에 대해서는 그의 목소리를 듣고 싶어하는 팬들의 마음을 고려해서 잠깐 통역을 멈추는 센스를 보이면서 호평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본인을 포함해서 집안에 4명의 통역사가 있다고 하는데요. 3개국어에 능통하신 외할아버지 그리고 이모는 빌 게이츠 방한 당시에 통역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아버지의 사촌 여동생인 고모는 걸프전과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방한 당시에 동시통역을 맡았던 임종령 통역사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