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미국 친구등 K-영화 음식 투어 올드보이 군만두 먹방 영화 기생충 짜파구리 영접 감격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미국 친구등 K-영화 음식 투어
올드보이 군만두 먹방
영화 기생충 짜파구리 영접 감격
12월 21일 방송되었던 예능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미국에서 온 한국 영화 팬인 친구들이 영화 촬영지 투어와 함께 영화에서만 보던 음식까지 즐기는 K-영화 음식 투어를 하였습니다.
영화인 미국 친구들이 한국 영화에서만 봐왔던 음식을 직접 즐겼습니다.
먼저 중국집을 방문한 미국 친구들은 첫날 먹었던 산낙지에 이어서 군만두까지 영접하게 되면서 영화 올드보이 정식을 완성하였습니다. 친구들이 찾았던 식당을 자세히 지켜보던 김준현은 본인의 단골집이라고 하며 조이의 맛집 정보력에 감탄을 하였습니다.
노릇노릇하게 맛있게 튀겨진 군만두가 테이블에 차려지자 미국 친구들은 무아지경 먹방을 보여주었습니다. 맛깔나게 음식을 먹는 조이의 모습을 바라보던 김준현은 먹방 진출을 추천하였습니다. 그렇게 조이의 먹성에 찬사를 보내는데요. 그 중에서도 크리스는 친구들이 젓가락을 내려 놓은 후에도 마지막까지 홀로 먹방을 보여주며 영화 올드보이의 최민식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다음 행전지로는 영화 기생충에서 화제가 되었던 짜파구리를 맛보기 위해서 출발하였습니다. 영화 기생충의 찐팬인 이들은 짜파구리를 보며 감격을 하였고 곧바로 먹방에 돌입을 하였습니다. 짜파구리의 깊은 맛에 반하며 폭풍 먹방을 보여준 미국 친구들은 보는 이들의 침샘까지도 자극을 하였습니다.
12월 21일 오후 8시 10분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미국 친구들의 K-영화 투어 모습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