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나는솔로 18기 옥순 ​소방관 영식 연봉 보니 좀 그래 나 속물인가 솔로나라 18번지

by 해피냥냥이 2024. 1. 25.
반응형

나는솔로 18기 옥순 ​소방관 영식 연봉 보니 좀 그래 나 속물인가 솔로나라 18번지
​​

 

 

 

 

​나는솔로 18기 옥순 
소방관 영식 연봉 보니 좀 그래
나 속물인가
솔로나라 18번지


18기 옥순
영식 연봉 듣고 주춤

 

 


1월 24일 방송 되었던 나는 솔로 18기에서는 옥순과 영식의 데이트가 전해졌습니다.

 

나는 솔로 18기 정숙 영호에 실망 1순위라더니 못 믿겠다 영숙 상철 순자 영자 광수 옥순 영식 현

나는 솔로 18기 정숙 영호에 실망 1순위라더니 못 믿겠다 영숙 상철 순자 영자 광수 옥순 영식 현숙 영수 영호 나는 솔로 18기 정숙 영호에 실망 1순위라더니 못 믿겠다 영숙 상철 순자 영자 광수

tndud30.tistory.com

 



- 영식
(진심을 고백하며) 나도 원래 맞춰주는 연애를 했다. MBTI는 바뀌는 거고 우리는 지금 4일 봤다. 그런데 단정 지어 얘기하면 너무 아깝지 않나. 변화는 충분히 가능하다.

 

 


- 옥순
나는 사람은 절대 변하지 않는다는 주의다. 그래서 되도록 나와 성향이 같은 사람을 만나 함께하고 싶다. 영식님과 있으면 즐겁고 재미있지만 이렇게 사소한 걸로 꽂힐 것 같아 걱정이다.
​(데이트를 하며 거리를 좁혀 보자는 영식의 진심을 듣고나서) 설득이 됐다.

 

 

나는 SOLO 18기 현숙 옥순 순자 직업 정숙 영숙 나이 영식 상철 영수 영호 광수 영자 첫 데트 결혼

나는 SOLO 18기 현숙 옥순 순자 직업 정숙 영숙 나이 영식 상철 영수 영호 광수 영자 첫 데이트 결혼하면 즐겁겠다 나는 솔로 나는 SOLO 18기 현숙 옥순 순자 직업 정숙 영숙 나이 영식 상철 영수 영

tndud30.tistory.com

 

 


- 데프콘
(두 사람의 대화를 지켜보며 T와 F의 차이에 집착하는 옥순에게 고개를 저었습니다) ​옥순 씨도 좀 맞춰주면 안되냐. 너무 바라기만 한다. 옥순 씨의 단점은 그놈의 MBTI다. 망할 놈의 MBTI. 이제 그만해도 된다. 지긋지긋하다. 옥순씨 덕분에 MBTI에 학을 뗐다.

 


 

그러나 옥순이 영식을 밀어냈던 진짜 이유
소방관 영식의 연봉 때문

 



- 옥순
(영숙에게) 솔직히 말하면 나 약간 속물인것 같다. 영식님 연봉을 따지고 있더라. 그런 거 생각하니까 좀 그렇다. 솔직히 웃긴건데 영식님이 오빠로 안 느껴지고 동생으로 느껴진다.


한편, 영식은 1991년생으로 소방관으로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1993년생 옥순은 이미 자기소개를 통해서 영식에 대해 알고 있었는데요.


- 옥순
좋아하는 사람은 다 좋아보인다. 그러나 영식과 성향 차이에 이어 연봉까지 언급하며 마음이 돌아섰음을 인정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