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나는 솔로 18기 정숙 영호에 실망 1순위라더니 못 믿겠다 영숙 상철 순자 영자 광수 옥순 영식 현숙 영수 영호

by 해피냥냥이 2024. 1. 18.
반응형

나는 솔로 18기 정숙 영호에 실망 1순위라더니 못 믿겠다 영숙 상철 순자  영자 광수 옥순 영식 현숙 영수 영호

 

 

 

 

나는 솔로 18기 정숙 영호에 실망
1순위라더니 못 믿겠다
영숙 상철 순자
영자 광수
옥순 영식
현숙 영수 영호

 

 

 

 

나는솔로 18기 정숙
자신 선택하지 않은 영호에게 실망

 

 

 

1월 17일 방송 되었던 나는 솔로 18기에서는 남자 솔로들의 선택 데이트가 소개 되었습니다.

 

 

 

영숙을 선택한 남자는 상철

 

- ( 영수를 원하는) 영숙

상철님은 아예 마음에서 나갔다. 영수님이 외형도 이상형에 가깝고, 대화했을 때 가치관이 잘 맞았다.

 

 

 

나는 SOLO 18기 현숙 옥순 순자 직업 정숙 영숙 나이 영식 상철 영수 영호 광수 영자 첫 데트 결혼

나는 SOLO 18기 현숙 옥순 순자 직업 정숙 영숙 나이 영식 상철 영수 영호 광수 영자 첫 데이트 결혼하면 즐겁겠다 나는 솔로 나는 SOLO 18기 현숙 옥순 순자 직업 정숙 영숙 나이 영식 상철 영수 영

tndud30.tistory.com

 

정숙은 상철 원했지만, 정숙을 선택한 남자는 없었다.

 

- 정숙

1 대 1 데이트에서 재밌고 다정했다.

상철님에게 기울지 아니면 영호님이 더 확고해질지 보고 싶다.

 

 

- 정숙

(인터뷰에서 영호에게 실망을 드러내며 ) 영호가 아침에 했던 1순위라는 말에 의문을 가지며, 잘 못 믿겠다는 생각이 조금 들었다.

 

 

 

나는 솔로 18기 영수 1순위 3표남 등극 영식 소방구조대원 광수 육성 잘 되는 성장캐 6순위 3표남

나는 솔로 18기 영수 1순위 3표남 등극 영식 소방구조대원 광수 육성 잘 되는 성장캐 6순위 3표남 영호 빚 없는 자가남 최고 시청률 5.2% 나는 솔로 18기 영수 1순위 3표남 등극 영식 소방구조대원 광

tndud30.tistory.com

 

 

 

- 상철을 원하는 순자

여친이 생기면 진짜 잘해 주실 것 같다.

 

순자를 선택한 남자는 영철.

 

- 영철

(간결하게 말하며 ) 다른 이유는 없고, 좋으니까요.

 

 

 

 

나는 SOLO​ 18기 ​여성 출연자 역대급 비주얼 특집 데프콘 누구랑 사귀어 영숙 파워 J의 모습 정

나는 SOLO​ 18기 ​여성 출연자 역대급 비주얼 특집 데프콘 누구랑 사귀어 영숙 파워 J의 모습 정숙 스튜어디스 근무 순자 영자 옥순 김옥빈 블랙핑크 리사 닮아 현숙 나는솔로​ ​ ​ 나는 SOLO 1

tndud30.tistory.com

 

 

- (영자가 등장하자) 데프콘

(앞서 광수의 과도한 플러팅으로 영자는 거부감을 드러냈기 때문에 광수에게) 오늘은 그냥 말도 걸지 말고, 아예 그냥 처박혀 있어!

(당연히 영자를 선택한 광수에게 탄식하며 ) 내가 가지 말라고 그랬잖아.....

 

 

- 인터뷰에서 영자

(속마음을 밝히며 ) 올 것 같긴 했다. 근데 막상 오니까 표정 관리가 안 됐다. 지금은 별로 광수님과 마주치고 싶지 않은데.....

 

 

 

옥순을 선택한 남자는 영식

 

- (다른 성향을 걱정한 옥순과 달리) 영식

(자신감을 보이며) 맞춰 나가면 되는 거라서.....

 

 

현숙을 선택한 남자는 영수와 영호

 

 

- 다대일 데이트를 하게 된 현숙

영호님은 알 것 같다. 아직 영수님이 어떤 분인지 궁금증이 안 풀려서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좋겠다.

 

 

- 영호

(고독 정식이 확정된 정숙을 보며, 심정을 드러내며 ) 이런 불편함을 가질 거라고 생각은 했는데, 이 정도일 줄은 몰랐다.

 

 

 

 

나는솔로 17기 126회 상철 현숙 커플 탄생 결혼 가능성 나는 SOLO 출연자 옥순 직업 영숙 영자 직업

나는솔로 17기 126회 상철 현숙 커플 탄생 결혼 가능성 나는 SOLO 출연자 옥순 직업 영숙 영자 직업 순자 정숙 나이 영수 영철 영식 광수 나는솔로 17기 126회 상철 현숙 커플 탄생 결혼 가능성 나는 S

tndud30.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