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챔피언 408회 라인업 윤서령 박현호 이기찬 홍주현 허영생 미래소년 CIX 권은비 크래비티 이은상 프로미스나인 스트레이키즈
안녕하세요.
리스너의 눈과 귀를 매혹하는 <쇼챔피언>에서는 중독성 강한 사운드로 방송이 진행되는데요.
9월 8일 수요일 오후 5시 방송이 되는 <쇼챔피언>의 무대에 서는 라인업으로는 윤서령, 박현호, 홍주현, OMEGA X, T1419, 이기찬, 허영생, 미래소년, 이은상, CRAVITY, VERIVERY, CIX, 권은비, 프로미스나인, 스트레이키즈 입니다.
이번 쇼챔피언 408회에서는 MBC 에브리원 생방송과 MBC M을 통해서 상큼한 매력을 보여 줄 이은상의 컴백 무대와 힐링 메이트가 되는 가을 청량 송으로 복귀하는 프로미스나인이 공개를 합니다.
발매와 함께 해외 아이튠즈 차트 6개 지역에서 TOP10에 오른 프로미스나인에서는 스페셜 싱글 앨범인 <Talk & Talk>으로 컴백 무대를 보여 줍니다. 이전에 활동했던 <WE GO>의 스핀오프로 알려지고 있는 신곡 <Talk & Talk>에서는 신스 사운드 트랙과 레트로 감성을 합쳐서 댄스 팝 장르의 곡을 선보입니다. 프로미스나인에서는 이번 신곡 <Talk & Talk> 무대를 통해서 한층 더 러블리한 퍼포먼스를 팬들에게 보여 주는데요.
대세돌로 자리 잡은 VERIVERY와 CIX는 코너 <엔딩은 원샷이겠죠?>의 주인공으로 낙점되면서 이번 무대를 보다 더 스페셜하게 보여주는데요. CIX는 후속곡인 <BAD DREAM>을 통해서 보다 더 힘찬 퍼포먼스를 보여 줍니다. 또한 엔딩 요정 선발 고사를 거쳐서 확정된 엔딩 요정이 화려함을 더해서 엔딩을 준비하면서 팬심을 더 사로잡을 계획인데요.
타이틀곡인 <TRIGGER>로 활동을 활발하게 지속하고 있는 VERIVERY에서도 <엔딩은 원샷이겠죠?> 의 주인공으로 변신을 하는데요. 팬심의 가슴에 감동을 안길 스페셜 게임을 거쳐서 엔딩 요정을 확정하고, 눈길을 끄는 엔딩을 보여 줍니다.
이은상이 2번째 싱글 앨범인 <Beautiful Sunshine>으로 컴백 무대를 준비하였습니다. 지난 앨범인 <Beautiful Scar>를 거쳐서 성숙해진 매력을 나타낸 이은상은 타이틀곡인 <Lemonade>를 가지고 서로 상반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인데요.
타이틀곡인 <Lemonade>에서는 유니크한 베이스로 생동감을 주고 통통 튀는 플럭 사운드가 더해진 팝 댄스 장르의 곡입니다. 이 곡에서는 이은상만이 가지고 있는 싱그럽고 순수함을 느낄 수 있는 곡입니다. 타이틀곡 <Lemonade>에서는 이은상이 작사와 작곡에 직접 참여하면서 싱어송 라이터로서의 면모 역시도 보여주었습니다.
그밖에도 윤서령, 박현호, 홍주현, OMEGA X,, 이기찬, T1419, 허영생, MIRAE(미래소년), CRAVITY, 권은비, Stray Kids(스트레이키즈)가 이번 무대를 함께 하는데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전국민 5차 재난 지원금 신청가능 은행, 카드사 알아보기
PD수첩 1302회 사라진 배우, 성년후견의 두 얼굴, 윤정희 상속 분쟁 방치 논란 성년후견인 제도 문제점 백진희 백건우 vs. 삼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