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최여진 진짜 사랑을 만나다 돌싱 예비 신랑과의 감동 프러포즈 공개

by 해피냥냥이 2025. 3. 31.
반응형

최여진 진짜 사랑을 만나다 돌싱 예비 신랑과의 감동 프러포즈 공개





SBS '동상이몽2' 383회, 최여진이 7살 연상 예비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부터 가족 사연, 감동의 프러포즈까지 최초 공개. 한강뷰 아파트에서 텐트살이로의 이사 이유는?

배우 최여진이 진짜 사랑을 찾았다. 3월 3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383회에서는 그녀의 새로운 시작이자, 인생의 마지막 조각이 완성되는 순간이 담겼다.





최여진의 예비 남편은 7살 연상의 ‘돌싱’으로, 외적인 이상형과는 거리가 멀지만 “내면은 완벽한 이상형”이라 말하는 그녀의 진심이 뭉클함을 더했다. 특히 교제 중 불거진 각종 루머와 오해들, 그리고 전 부인의 깜짝 등장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하지만 전 부인은 오히려 “내가 증인인데, 왜 그런 말들이 나오는지 모르겠다”며 따뜻한 응원을 보내며, 최여진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운명의 반쪽’을 만나 일상을 함께 꾸려가는 이들의 모습은 한강 뷰 아파트에서 가평 텐트살이로 이사하며 더욱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수백 병의 공병 수거는 물론이고 1톤 트럭을 운전하는 최여진의 반전 매력은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이지혜, 김숙 등 MC들은 “진짜 못 하는 게 없다”며 혀를 내둘렀다.





또한, 방송 최초로 공개된 최여진의 새 아버지는 훈훈한 외모와 자상한 말투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재혼 25년 차’인 부모님을 언급하며 “예비 남편 덕분에 가족이 완성된 느낌이다”라는 최여진의 고백은 시청자들에게도 울림을 전했다. 그녀는 단순한 결혼 이상의 의미를 되새기며 가족의 소중함을 담담히 전했다.





그리고 마침내 공개된 감동의 하이라이트. 최여진 예비 남편의 ‘눈물의 깜짝 프러포즈’는 예능을 넘어 한 편의 로맨틱 드라마를 보는 듯한 감정을 자아냈다. 보드 위에서 이어진 프러포즈는 최여진뿐만 아니라 스튜디오 출연진 모두를 눈물짓게 했고, 현실적인 사랑의 의미를 다시금 되새기게 했다.





한 사람의 인생이 진짜로 완성되는 순간을 지켜본 ‘동상이몽2’ 383회는 웃음과 감동, 공감과 응원을 모두 아우르며 다시 한번 프로그램의 진정한 의미를 되살렸다.





다음 회에는 또 어떤 커플의 특별한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동상이몽2너는내운명 #최여진예비남편 #최여진프러포즈 #SBS예능 #돌싱러브스토리 #가평텐트살이 #최여진감동고백 #재혼가족이야기 #SBS최여진 #눈물의프러포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