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홈즈 김대호 시골집 박태환 나이 학력 코요태 신지 김종민 빽가 키 이비자 노비자 부여의 잡화점 봉주르 마포지앵 여의도 순정 나 혼자 3방서울 종로 핫플시그널 내 딸의 첫 집 구하기
구해줘홈즈
김대호 시골집
박태환 나이 학력
코요태 신지 김종민 빽가 키
이비자 노비자 부여의 잡화점
봉주르 마포지앵
여의도 순정 나 혼자 3방
서울 종로 핫플시그널
내 딸의 첫 집 구하기
김대호 아나운서는 은퇴한 부부의 취향을 담은 시골집을 고개했고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시간 여행을 떠난다고 하는데요.
충청남도 부여군 부여의 잡화점이 기대가 됩니다.
한편 오늘의 의뢰인은 막내딸을 응원하는 애틋한 엄마 의뢰인이었는데요. 직장 근처에서 혼자 전세살이 중인 금쪽같은 막내딸인데요.
전세 만기를 앞두고 영끌을 해서라도 자가 마련을 하기로 결심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하지만 경기도 포박이 모녀는 서울 지리라고는 1도 몰랐습니다. 어디서부터 어떻게 발품을 팔아야 할지 도무지 모르겠다고 합니다.
딸에게 엄마로서 첫 집 마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 오직 의뢰뿐이었습니다.
구해줘홈즈 덕팀에서는 양세찬과 박태환이 출격을 했고 프렌치 무드 가득한 인테리어 마포구 성산동 봉주르 마포지앵, 이비자 호텔 스타일의 인테리어인 노원구 상계동 이비자 노비자 매물로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구해줘홈즈 복팀에서는 코요태 신지, 김종민, 빽가가 나섰고 드라마 여주인공 집 같은 인테리어 종로구 종로1가 종로 핫플시그널, 샛강역&여의도역 더블 역세권과 2023년 신축 오피스텔 영등포구 여의도동 여의도 순정, 나 혼자 방 3개 사용이 가능한 은평구 녹번동 나 혼자 3방 매물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