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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스데이 혜리 항공사 갑질 분노 어디 다운그레이드 이유 한달 전 예약

by 다크그레이캣 2023. 8.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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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스데이 혜리 항공사 갑질 분노 어디 다운그레이드 이유 한달 전 예약

 
 



걸스데이 혜리
항공사 갑질 분노  어디
다운그레이드 이유
한달 전 예약
 
 
 


누리꾼들은 '해외 저가 항공에선 흔하게 벌어지는 일이다' , 'ooo항공은 오버 부킹도 흔하게 발생해요', '저도 같은 경험이 있으며 여행가는 길을 짜증으로 시작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혜리 인스타 내용.
 
'한 달 반 전에 예약하고 좌석까지 미리 지정했는데 퍼스트 클래스 좌석이 없다고 이코노미로 다운 그레이드환불도 못해주고 
 
자리가 마음에 안들면 다음 비행기 타고 가라는 항공사 하하 심지어 두자리 예약했는데 어떻게 둘 다 다운 그레이드 될수가 있나요 하고 싶은 말이 산더미인데 제대로 못해서 영어공부 열심히 해야지 생각한 순간이었네요 너무나도 황당한 경험 여러분은 조심하기를...'
 


 
 
외국 항공사들의 무책임한 서비스 정책은 꾸준히 문제가 제기되는 사항입니다.
 
 
코로나19 당시 입국 제한 조치가 각 국가별로 이어지자 외국 항공사들은 환불 절차를 까다롭게 바꾸고 수수료 면제 또한 제외시켰습니다. 
 
 


휴업을 이유로 환불을 거부한 사례도 있었습니다. 이외에도 서비스 업무를 보는 콜센터가 평일 근무 시간에도 상담을 받기 위해 최소 몇시간을 기다려야 하고
 
 


사전 통보 없이 일방적으로 항공편을 취소 시키는 등 외국 항공사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불만이 지속해서나오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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