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과몰입 인생사 마이클 잭슨 사망 죽음 생존 사인 원인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이야기 꼬꼬무 결방 이유 시즌3 1회
SBS 과몰입 인생사
마이클 잭슨 사망 죽음 생존 사인 원인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이야기
꼬꼬무 결방 이유 시즌3
1회
전 세계를 뒤흔든 팝 가수 마이클 잭슨의 인생사가 소개가 되는데요.
파란만장했던 마이클 잭슨의 삶 속으로 들어간 출연진은 그의 인생을 바꿀 선택의 갈림길에 서게 되었습니다.
곧 이어서 역사가 뒤바뀌고 이현이는 진짜 소름이 돋았다고 말하면서 마이클 잭슨의 달라진 현재를 엿본다고 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마이클잭슨은 지난 2009년 6월 25일 캘리포니아주에 있는 그의 저택에서 프로포폴 과다 투여로 인한 심장마비로 51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당시 주치의 콘레드 머레이가 정맥 주사로 프로포폴을 주사하는 과정에서 기본 투여량보다 과도하게 투약한 것이 원인이었습니다. 12시 22분 911을 부르고 의료진과 구급대원들이 3분 만에 마이클 잭슨의 맨션으로 출동했습니다.
주치의는 마이클 잭슨에게 법정에서 2.5ml의 프로포폴을 주입했다고 말했으나 그의 집에서 다쓴 프로포폴 100ml 병이 발견되었습니다. 그의 공식적인 사인은 프로포폴과 벤조디아제핀 중독으로 추후 발표가 되었습니다. 마이클 잭슨이 사망을 하고 그의 생존설이 불거지기도 했습니다.
2009년 7월 6일 한때 그가 머물렀던 대저택인 네버랜드에 정체불명의 그림자가 카메라가 포착이 되었고 얼핏보면 셰도우 맨과 흡사했습니다.
그 이후에는 이 그림자의 행방은 알 수 없었습니다. 한편 과몰입 인생사 편성으로 인해서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꼬꼬무 시즌3)을 결방하게 되었습니다. 다음주부터는 정상 방영되어서 기다리던 팬들은 아쉬울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