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홍표 나이 프로필 학력 간판공된 최근 근황 결혼 생활 공개 1997년 교통사고 전신 망가져 죽기 직전 수술만 8번 임꺽정 한국의 브래드피트 6살 나이 차이 아내 특종세상
배우 김홍표 나이 프로필 학력
간판공된 최근 근황 결혼 생활 공개
1997년 교통사고 전신 망가져 죽기 직전
수술만 8번 임꺽정 한국의 브래드피트
6살 나이 차이 아내
특종세상
4월 21일에 방송 되었던 특종세상에서는 1996년 인기드라마 임꺽정을 통해서 많은 인기를 얻었던 배우 김홍표의 근황이 전해졌습니다. 그는 한국의 브래드 피트로도 불리며 뛰어난 연기력과 훤칠한 외모로 인기를 얻었으며, 데뷔 1년 만에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당시 그는 깊은 인상을 남기며 차세대 스타로 떠오르는 듯 했으나 언제부턴가 드라마에서 자취를 감췄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전라도 광주에서 간판 천갈이 작업을 하는 모습이 전해져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현재 간판일 한지 거의 3년이 가까워진다며 종종 광주를 찾아 간판일을 돕고 있다고 했습니다. 배우 김홍표는 “간판 일을 한지 2년 6개월 정도 됐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011년에 옥외 광고업을 위해 자격증을 취득했으며, 배우로 생계를 유지하기가 어려워서 안정적인 생활을 위해서 이 일을 시작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그리고 갑작스럽게 연기 활동을 중단했던 이유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김홍표는 1997년에 교통사고를 입었고 죽기전에 의식없이 숨만 헐떡이고 있는 상태였다고 들었다. 병원에서 너무 아파 응급처치할 때 깼다. 근데 또 기절했다"며 "그 해 4번 수술하고, 퇴원 후에도 후유증이 있어 또 4번 수술해 총 8번 수술했다"고 밝혔습니다.
치료와 함께 재활을 하면서 그는 배우 활동을 중단했으며, "그때 집 근처 소나무 7그루 있었는데 그냥 멍하니 소나무만 보고 있었다. 이제 어떻게 살아야 하나, 사람들한테 잊히고 배우를 못 하면 어떡하지, 이 나이에 뭐하나 불안감이 심했다"했습니다. 그러면서 공황장애와 조울증 도 겪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그는 건강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습니다. 현재 필라테스를 열중한 김홍표는 "드라마 종영 몇개월 앞두고차량 정면충돌했던 사고, 전신으로 몸이 망가졌다"며 "눈과 이마, 머릿속까지 다 다쳐아직 후유증이 있다, 점점 몸상태가 안 좋아지기 때문"이라며 건강한 배우활동을 위해 꾸준히 몸 관리하며 노력 중인 근황을 전했다.
또 김홍표는 아내가 출근 후에 집안 일을 맡아서 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간판 출장 스케줄을 위해서 전라도 광주에 갔고 함께 일하는 동료는 "키가 크고 팔이 길어서 잘 써 먹는다"라고 하면서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강제로 공백기를 가지게 된 그는 배우로 복귀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에 방황하던 중 새로운 인생에 도전하게 되었고 간판공이 된 김홍표는 연기에 대한 끈을 놓지 않기 위해서 직접 제작사를 방문하기도 했습니다. 간판 회사에서 일하고 있었지만, 드라마 출연 섭외를 계기로 배우 복귀를 결심하였습니다. 작은 배역이라도 하고 싶었던 간절한 마음을 보였으며, "귀신역이라도 하겠다, 연기에 갈증 난 귀신"이라고 어필을 하였습니다.
그는 어머니 집에서 과거 자신의 사진들을 펼쳐 보였습니다. “돌아가신 아버지 대신 선택한 배우의 길”이라며 SBS 공채 탤런트 5기로 데뷔했던 과거를 떠올렸습니다. 김홍표의 어머니는 "사고 전날 피가 보이는 꿈을 꿨는데 다음날 실제로 아들이 사고가 났다. 얼굴이고 뭐고 다 피투성이였다"며 "뭐라고 표현할 수 없었다"며 눈물을 보여 안타까움을 주었습니다.
특종세상은 매주 목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배우 김홍표 나이 프로필 학력 고향
출생 : 1974년 6월 1일 (49세) 서울특별시
신체 : 180cm, 74kg
가족 : 아내(2021년 12월 11일 결혼)
종교 : 개신교
학력 : 양정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학과 / 전문학사)
직업 : 배우
소속사 : 매니지먼트 도담
활동 기간 : 1994년 ~ 현재
1974년생 나이 49세로 뛰어난 연기력과 훤칠한 외모로 한국의 ‘브래드 피트’라 불리며 인기를 끌었다. 김홍표는 지난 1995년 SBS 5기 공채탤런트로 데뷔했으며, 지난해 결혼해 가정을 꾸린 것으로 전해졌다. 김홍표는 지인 소개로 만난 인연으로 만난 6살 나이 차이 아내 박성미는 그의 곁에서 묵묵히 응원해주며 작은 배역이라도 얻기 위해 노력을 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