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영화로운 성남 밥상 시골 청국장 쌈밥정식 생대구탕 맛집 최동훈 감독 나이 배우 조우진 학력 프로필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영화로운 성남 밥상
시골 청국장 쌈밥정식 생대구탕 맛집
최동훈 감독 나이 배우 조우진 학력 프로필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최동훈 감독
배우 조우진
경기도 성남 시골 청국장 쌈밥정식
생대구탕 맛집 탐방
12월 29일 방송 되었던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영화로운 성남 밥상을 찾아 떠났습니다.
오늘의 게스트는 최동훈 감독, 배우 조우진이 영화 외계+인 2부로 반가운 작품 소식을 전하며 함께 하였습니다. 영화 외계+인 2부는 2024년 1월 개봉을 준비하고 있으며 제작비 700억 원 그리고 주연배우 김태리, 류준열, 김우빈 등의 초호화 라인업으로 벌써부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 영화 외계+인의 최동훈 감독
영화 범죄의 재구성을 맡으면서 영화계에 혜성같이 나타나서 허영만의 원작을 레전드 영화 타짜로 연출하면서 스타덤에 올랐는데요. 최동훈 감독은 1000만 영화까지 배출하며 성공한 감독이 되었으나 카메라 공부부터 두 눈 뜨고 볼 수 없다는 영화 흑역사 이야기를 시작으로 흥행 감독이지만 놀라운 반전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최동훈 감독은 영화 타짜를 3번 거절하고 3개월 동안 시나리오 한 줄도 못 썼다고 하면서 원작자인 허영만 식객의 잊을 수 없는 한 마디와 함께 그동안 묻어두고 있었던 영화 타짜의 숨셔진 이야기를 대방출 하였습니다.
- 배우 조우진
영화 외계+인에서 신선 역할을 맡으며 연기를 펼친 조우진은 이번 영화에서도 세밀한 감정 표현과 역대급 CG 연기를 보여이면서 관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인데요. 배우 조우진이 특급 상상력으로 만들어 낸 CG 연기의 비결과 함께 영화 외계+인 2부에서 눈여겨 보아야하는 관람 포인트를 공개하였습니다.
- 최동훈 감독
(깜짝 고백을 하며 ) 내 원픽은 조우진이다.
- 배우 조우진
식사 도중 감격에 겨워 목이 메이는 모습을 보여주며 웃음을 주었습니다.
이들 식객 삼인은 제대로 된 시골 청국장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어느 식당을 방문하게 되는데요. 몸을 녹여주는 보리숭늉과 함께 순두부가 입맛을 제대로 사로잡으면서 12종 찬과 각종 나물, 제육볶음, 시어머니표 시골 청국장까지 차려지게 되는데요. 그리고 곧이어 최동훈 감독과 배우 조우진의 먹방 릴레이가 펼쳐지는데요.
- 배우 조우진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평소 작품 촬영지에서 백반기행을 참고해서 맛집을 찾는다.
쉬지 않고 계속되는 두 사람의 먹방을 보며 허영만 식객은 미소를 지으며 훈훈한 분위기가 감돌았습니다.
최동훈 감독 나이 학력 프로필
- 국적 : 대한민국
- 출생 : 1971년 2월 24일(52세) 전라북도 전주시
- 가족 : 배우자 안수현
- 학력 : 전주영생고등학교(졸업)
- 서강대학교 (국어국문학 / 학사)
- 데뷔 : 2004년 영화 '범죄의 재구성'
- 소속 : 케이퍼 필름
배우 조우진 나이 학력 프로필
Jo Woo Jin
- 출생 : 1979년 1월 16일[빠른생일] (44세) 대구광역시 중구
- 국적 : 대한민국
- 신체 : 180cm, 68kg
- 가족 : 배우자(2018년 10월 14일 결혼 ~ 현재)
- 딸(2017년생)
- 학력 : 경북대학교 사범대학 부설고등학교 (졸업)
-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 전문학사)
- 병역 : 산업기능요원
- 소속사 : 유본컴퍼니
- 데뷔 : 1999년 연극 《마지막 포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