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MBC 연예대상 프로듀서상 김구라 공로상 이영자 리얼리티 부문 남자 최우수상 이장우 조혜원 결혼 미루자 유재석 하차 정준하 신봉선 언급
2023 MBC 연예대상
프로듀서상 김구라
공로상 이영자
리얼리티 부문 남자 최우수상
이장우 조혜원 결혼 미루자
유재석 하차 정준하 신봉선 언급
2023 MBC 연예대상
시상식이 끝나고
스타들의 말들 화제
12월 29일 2023 MBC 연예대상에서 스타들의 수상소감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2023 MBC 연예대상의 MC는 전현무, 덱스, 이세영이 진행을 하였습니다.
- 이세영
연기대상과 다르게 축제온 것 같다, 예능 맛집이라 골라보는 재미가 쏠쏠하고 올해가 경쟁이 치열하다.
시사교양 MC상
국민멘토 오은영 박사 수상
- 오은영
기쁘단 말 표현하기에 단어가 부족하다. 살아가면서 궁금할 것도 많고 알고싶은 것도 많아, 때론 내 자신이 바뀌고 싶고 배우고 싶을 때가 많다. 위로도 받고 위로해주고 싶을 때 있어, 용기를 붙잡고 싶을 때, 시사교양 프로는 이런 주제로 시청자를 찾아가는 것이 본질이라 생각한다. 우리 삶에서 꼭 놓치면 안 되고 기억하고, 고민해야하는 주제에 대해 화두를 건너고 더 열심히 하라는 채찍이자, 어깨에 무거운 책임을 주는 것이라 생각한다 열심히 하겠다.
(스텝들에게) 애 많이 쓰셨다, 현장에서 스튜디오에서도 진정한 어른이었다. 따뜻한 마음으로 진정한 어른의 역할을 해주셨다. 일반인과 함께한 예민한 주제, 프로그램으로 만드는 것 어려운 것, 잘 만들어준 MBC에 감사하다. 2024년에도 우리 이웃이 힘들어할 때 마음을 한 번 더 듣겠다 우리는 절대 혼자가 아니란 것도 여러분들이 느끼도록 더 열심히 할것이다. 감사하다.
베스트 엔터테이너상
양세형 수상
- 양세형
상을 받으면 부상으로 금을 준다, 내년부턴 받을 일 없겠다고 싶어서 금을 다 판매했는데 다시 금을 모을 수 있는 시작이 됐다.
- (양세형의 생각지도 못한 수상소감을 듣고나서) 전현무
충격적인 말이다.
- 양세형
금을 갖고 있을 필요없지 않아서 가장 비쌀 때 팔아야 한다. 상을 받는게 나를 위한 상이라 생각했는데 이젠 나를 위한 것이 아닌 열심히 프로를 만든 제작진, 함께 호흡하는 동료들, 사랑스럽게 봐주신 시청자에게 감사한 의미라 생각한다 늘 재밌는 웃음 드릴 것이다.
베스트 엔터테이너
붐 수상
- 붐
제작진에게 감사하다. 올해 좋은 일이 기쁘다, 아내가 뱃속에 아이가 있다. 방송보고 있는 아내, 아이 태명은 꼬마붐인 꼬붐이, 잘 자라고 있다. 방송보며 아빠 기다릴 아이, 그리고 아내에게 안아주고 싶다 내년에 더욱 좋은 웃음드릴 것이다.
연예대상 2부
UV(뮤지와 유세윤)
조나단 유병재
흥겹게 무대를 시작
MC 덱스, 전현무, 이세영은 화이트룩의 의상으로 갈아입었습니다. 시청자가 직접 뽑은 올해 예능프로그램상, 베스트커플상, 그리고 대상이 남아있는 상황이었습니다.
- 전현무
(베스트커플상 후보에 오른 이장우, 박나래 언급하며) 이장우는 연기대상보다 베스트커플상을 받고 싶어한다. 과연 2관왕을 받게 될지 기대된다.
베스트커플상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수상
- 빠니보틀
같이 여행한 시언이 형도 올라와 달라.
- (덩달아 무대에 올라간) 이시언
말 할 수 있을 거라 기대도 안 했는데 영광이고 고맙다.
기안84와 상받을 거라 생각도 못 했는데 너무 감사하다, 집에 있는 아내 사랑한다.
프로듀서상
김구라 수상
- (라디오스타 16년간 이끌어온) 김구라
복면가왕은 내년되면 9년, 라디오스타는 17년이 된다.
(MBC PD들의 성향과 상황을 언급하며) 시상식이 조금 익숙한 것은 새로운 프로가 없는 것, PD가 받는 상으로 한 마디 한 다면 프로그럼 런칭하기 힘들고 안정적으로 하려다보니 어디에서 본 듯한 프로가 런칭된다. 이왕 망하더라도 남들이 안 하는 걸 하다 망하는게 낫지 않나 잘 되면 우리 프로가 앞서 갔다는 마음이 들지 않겠나 그런 기회가 PD들에게 주어졌으면 한다.
- 장도연
뼈있는 한 마디였다.
프로듀서 MC상
김성주 수상
- (올해 10번 째 참석한다는) 김성주
내가 앉은 테이블 평균연령이 54세, 고령화됐지만 활기넘친다.
나이가 드니 단어가 생각 안 날때가 있어, 이젠 이해가 된다 잘 편집해준 PD들에게 감사하다.
라디오부문 우수상
신지 이석훈 수상
- 이석훈
작년에 신인상받고 우수상을 받았다.
트로피 무게가 무겁고 생각이 깊어진다, 최선을 다해 진행하겠다.
함께하는 제작진에게도 감사하다.
날 더 대단한 사람으로 만들어주는 팬들, 하늘에서 흐뭇하게 웃고 계신 우리 엄마....
내 삶에 전부인 사랑하고존경하는 아내, 아들과 이 영광 함께 하겠다.
예능인 남자부문 우수상
주우재 수상
- 주우재
이거 어떻게 해야되요? 큰일났다. 아직 시상식이 낯선 사람, 무려 우수상을 받아 죄송한 마음이다.
(KBS에선 우수상을 받고 눈물을 흘렸던 주우재에 대해 언급하자) 프로그램에 뜨거운 안녕을 하는 만큼 울었다 오늘은 정말 예상 못해서 어버버 하느라 울지 못 했다.
공로상 시상자로 나온 이경규
- 이경규
10시반 인 줄 알고 10시에 왔는데 지금 시간이 몇시냐?
화가 안 나겠냐?
출연료도 없어 안 와도 되는데 미래를 생각해서 왔다!
내가 2022년도에 공로상을 받고 MBC에서 한 일이 없다. 공로상 받고 날아갔다.
오늘 공로상 받는 분 각오해라 그 분 날아간다 최소 3년 동안 쉴 것이다.
난 겨우 7~8개월 쉬고 있다.
(붐을 향해서) 대기실에서 깜짝 놀랐다, MBC의 아들이라고? 너 TV조선의 아들이다.
거짓말하지마라, 넌 MBC의 아무것도 아니다.
- 붐
부모님이 많다.
- (기안84의 이름에 대해서도 물어 보고나서) 이경규
기가 기안동에서 그림을 시작한 84년생이라고 하자.
그럼 난 마포60, 징그럽지 않나?
오늘 대상후보? 되겠어?
- 기안84
예?
아니 잘 못 들었다.
- 이경규
아무튼 대상후보 잘 받고 공로상은 비참해질 것, 공로상 받은 사람끼리 프로그램 기획할 것이다. 공로상의 가치를 이끌어갈 것이다.
공로상
이영자 수상
- 이경규
영자인 줄 알았으면 좋게 얘기할 것, 미안하다.
- 이영자
이경규 선배와 난 길이 다르다, 그렇게 일이 없지 않을 것, 24년도 2월에 SBS 새 프로그램도 들어간다. 인성 좋은 MC 전현무, 회식비 좀 써라 하도 안 쓴다.
예능인 여자 최우수상
박나래 수상
- 박나래
물욕이 올라오더라, 받으니 기분이 좋다.
(나혼자 산다 멤버들을 언급하며) 같이 나와주셨던 할아버지가 돌아가시니, 제작진 분들이 목포까지 다 와주셨더라, 정말 감사했다. 엄마는 기안84 상 받은 거 보러 왔더라. 구해줘 홈즈 할 때마다 배운다 너무 감사하다 팜유즈도 사랑한다.
예능인 쇼 버라이어티 남자 최우수상
하하 수상
-하하
항상 응원해주는 별씨 사랑하고 감사하다.
1월1일 가족들 오랜만에 식사하기로 했는데 싸우지 않길, 가족들 사랑한다.
요즘 예능이 너무 많이 힘들어져서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다 이렇게 해도 저렇게 해도 욕을 먹는다, 이런 된장, 어떻게 해야됩니까?
그래도 사명감 갖고 열심히 해낼 것가끔씩 주저앉고 싶을 때, 어떤 분이 결승선 바로 앞이 가장 숨이 차는 것이라 더라 결승선까지 ‘놀면 뭐하니?’ 팀 무조건 뛰어갈 것이다.
리얼리티 부문 남자 최우수상
이장우 수상
- 이장우
예능 많이 안 해봤지만 그냥 예능인을 밀어주면서 뒤에서 애쓰시는 제작진, 회사 식구들 정말 감사하다. 문경에서 보고 계신 부모님, 장가가라고 계속 압박 받는다 이 상 받아서 좀 더 혼자 살아ㅅㄹㄱㅎ야할 것 같은데 어떡하지? 지금 여자친구가 힘들게 일하고 있다. 결혼을 조금 미뤄야할 것 같아 나혼자 산다 프로그램 조금만 더 해도 될까? 너무너무 사랑하고 장모님, 엄마 아버지 사랑한다.
- 전현무
저 멘트 괜찮을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