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하고 나하고 6회 박세라 아빠 용종 제거 수술 이승연 아빠 아버지 50년만에 돈벌기 평생 회사생활 5년
아빠하고 나하고 6회
박세라 아빠 용종 제거 수술
이승연 아빠 아버지
50년만에 돈벌기
평생 회사생활 5년
알콜 러버 박세라 아빠
건강 적신호
용종 제거 수술
1월 10일 방송 되었던 예능 아빠하고 나하고 6회에서는 알콜 러버 박세라 아빠는 건강 적신호가 전해져서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박세라의 아빠는 밥도 먹지 않고 일할 때, 식사 할때, 자기 전에도 멈추지 않는 음주를 보이며 딸 박세라의 잔소리를 들었는데요.
- 박세라 아빠
(호언장담하며 ) 내 뱃속은 암시롱 안 해.
그러나 박세라 아빠의 대장 검사 결과에서 용종 18개가 발견 되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지는데요.
-담당 의사
(심상치 않은 몸 상태에 대해 경고하며 ) 그중 11개가 전암성 용종이다. 놔두면 언젠가 암이 된다는 뜻이다.
- 박세라
(예상치 못한 진단을 받고나서 걱정스러운 마음을 보이며 ) 덜컥 겁이 났다.
결국 박세라의 아빠는 용종 제거 수술을 받게 되었으며, 인생에서 처음으로 아빠의 보호자로 나서게 되는데요.
- 박세라
(심경을 고백하며) 피 말리는 기분이다.
- 수술실에 들어간 담당 의사로 부터 청천벽력 같은 이야기가 전해지며
위치가 조금 까다롭네...
알콜 러버 박세라 아빠는 과연 수술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을지 시선이 집중되었습니다.
86세 이승연 아빠
시니어 모델
50년 만에 돈벌기 도전
30년전으로 회춘한 듯한 이승연 아빠 모습이 공개 되었습니다. 매회 머리에서 발끝까지 센스 넘치는 패션 감각과 도저히 나이가 86세라고는 믿기지 않는 모델 몸매를 자랑해 왔던 이승연 아빠는 약간 부족한 머리숱이 단 하나의 아쉬움 이었는데요. 결국 딸 이승연은 아빠의 평생 소원을 위해서 함께 가발숍을 찾게 되는데요.
현재 유행하고 있는 임영웅 스타일을 비롯해서 일명 김수현 머리로 불리고 있는 배우 스타일의 가발들까지 나이 86세 아빠의 무한 변신을 지켜보며
- 이승연
(감탄하며) 30년이 뒤로 갔네!
가발 착용을 하고 자신감이 상승한 이승연 아빠는 라이브 커머스의 시연 모델에도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하지만 열심히 시연을 선보이며 열정을 불태우던 생방송 중에 그만 대형 사고를 일으키며 큰 웃음을 주는데요.
평생 동안 회사 생활은 단 5년 밖에 하지 않았다는 이승연 아빠의 50년 만의 돈벌기 결과는 1월 10일 아빠하고 나하고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30년 회춘한 이승연 아빠의 시니어 모델 도전기와 알콜 러버 박세라 아빠의 용종 제거 수술 이야기는 1월 10일 밤 10시 아빠하고 나하고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배우 이승연 나이 학력 프로필 인스타
Lee Seoung-yeon
李丞涓
- 출생 : 1968년 8월 18일 (55세) 서울시 중구 회현동
- 신체 : 174cm, 58kg, O형, 245mm
- 가족 : 부모, 남동생(1981년생)
배우자 김문철(1970년생, 2007년 12월 28일 ~ 현재)
딸 김아람(2009년 6월 30일생)
- 학력 : 서울혜화초등학교 (졸업)
동구여자중학교 (졸업)
서문여자고등학교 (졸업)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 / 졸업)
한양사이버대학교 (상담심리학 / 학사)
- 종교 : 불교
- 데뷔 : 1992년 제36회 미스코리아 美
- 소속사 : 무소속
- 인스타 : http://www.instagram.com/leesyaram
모델 박세라 나이 인스타
朴世邏
- 출생 : 1984년 월 일 (39세) 전라남도 무안군 무안읍 무안로
- 신체 : 180cm, 250mm
- 소속사 : 에스팀
- 데뷔 : 2004년 서울컬렉션 모델
-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parksera2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