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나는 솔로 18기 광수 방점 찍었다 ​영자 용두사미 느낌 일방통행 대화 영자의 광수 선택 이유 광수의 노력 때문​​​

by 해피냥냥이 2024. 2. 1.
반응형

나는 솔로 18기 광수 방점 찍었다 ​영자 용두사미 느낌 일방통행 대화 영자의 광수 선택 이유 광수의 노력 때문​

​​

 

 

나는 솔로 18기
광수 방점 찍었다
​영자 용두사미 느낌​
일방통행 대화 
영자의 광수 선택 이유
광수의 노력 때문​

광수 일방적인 대화
영자 마음 다시 가라앉았다

1월 31일 방송 되었던 나는 솔로 18기에서는 영자와 광수의 데이트 모습이 전해졌습니다. 

여자 출연자들 데이트 상대를 선택​

내 남자다 싶은 남자의 차에 타는 방식

 

광수 한결같이 영자 원했다.

- 광수 

(데이트 선택 전 인터뷰에서 ​누구와 함께하고 싶냐는 질문을 받고) 영자님입니다.

마무리 이제 들어가야죠. 만나가고자 하는, 알아가고자 하는 부분에 대해서 얘기를 나눠보고 싶다.

영자의 선택을 향한 패널들의 예측

- 송해나

광수 씨한테 갈까요?

- 데프콘

(단호하게​) 안 가죠!

 

- 이이경

(이견을 보이며) 왜? 난 갈 것 같은데!

 

 

 

결국 영자가 광수를 선택
반응은 또 다시 제각각 

- 데프콘

(이해되지 않는다는 반응을 보이며​) 왜? 왜 선택했지? 어저께 그렇게 밀어냈는데....

 

 

 

솔라나라 18번지​ 영자 눈물 너무 무거워 ​광수 네버엔딩 영자바라기 나는솔로​

솔라나라 18번지​ 영자 눈물 너무 무거워 ​광수 네버엔딩 영자바라기 나는솔로​ 솔라나라 18번지 영자 눈물 너무 무거워​​ ​광수 네버엔딩 영자바라기 나는솔로​ ​나는 SOLO 나는 솔로 18

tndud30.tistory.com

 

 

 

영자의 광수 선택 이유
광수의 노력 때문에

- 영자

뭔가 노력하고 있다라는 모습도 보이고, 제가 처음에 발견했던 유머러스하고, 자상한 모습들이 다시 좀 보이기 시작해서 다시 광수 님을 택했다.

차에 탄 광수는 영자가 햇빛을 피하려 얼굴을 재차 가리를 모습을 보자, 자신의 옷으로 햇빛을 가려주며 관심을 나타냈습니다. 

- 영자

소중한 옷인데 이렇게 끼워도 되나?

- 광수

아주 지금 소중한 데 쓰이고 있잖아. 이 이상 소중할 수 있나?

서울 집에 데려다주면 되지?

- 영자

김천 갈 거다. 아빠가 데리러 올 거다.

 

- 광수

인사드려야 되나? 인사 드려야겠지.

 

 

 

이후 데이트를 진행한 두 사람

- 영자

어제 광수 님이 계속계속 불편했다. 그런데 오늘 아침에 또 아무렇지 않게 오는 거다. 뭔가 마음이 되게 힘들었을 것 같기는 한데 그걸 다 털어내고 담백하게 하려고 노력하시는구나 싶었다.

(광수에 대한 마음을 솔직히 털어 놓으며) 그러면 나도 조금 더 노력을 해봐야겠다.이제 그다음부터는 지금 좀 불편함이 없어진 것.

 

식사 자리는 훈훈하게 마무리 되었으나 이후 카페에서는 광수 혼자만의 일방적인 대화가 이루어졌습니다.

- 데프콘

경험도 많이 부족하고, 좋아하는 마음은 너무 강하니 완급 조절도 안 된다.

광수에게 나쁜 의도는 없다.

 

 

나는솔로 18기 옥순 ​소방관 영식 연봉 보니 좀 그래 나 속물인가 솔로나라 18번지

나는솔로 18기 옥순 ​소방관 영식 연봉 보니 좀 그래 나 속물인가 솔로나라 18번지 ​​ ​나는솔로 18기 옥순 소방관 영식 연봉 보니 좀 그래 나 속물인가 솔로나라 18번지 ​ 18기 옥순 영식 연

tndud30.tistory.com

 

 

 

하지만 패널들 역시도 광수의 일방적인 대화를 보며 지쳐갔는데요.

 

- 영자

(인터뷰에서) 맞지 않는 문에 열쇠 돌리고 있는 느낌. 원하는 주제에 대해서 서로 이야기하고 대화가 이루어지면 좋은데 말씀이 안 끊어지는 거다.

(광수와의 대화에 아쉬움을 드러내며) 용두사미 느낌이다.

식사 자리까지는 즐거웠지만, 카페에서부터는 대화가 안 통한다는 느낌을 받았다.

- 광수

(인터뷰에서 영자와는 상반되는 견해를 보이며​) 개인적으로는 오늘 데이트는 그래도 솔로 나라에서 방점을 찍으면서 앞으로를 기대할 수 있게 만드는 데이트가 아니었나.

 

- 데프콘​

(모두 그의 말에 이해가 가지 않는다는 반응을 보이며) 방점이 아니라 지금 끝점을 찍었는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