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라디오스타 이시안 육준서와의 동침 논란 해명 손만 잡고 잤어요 그날의 진실은?

by 해피냥냥이 2025. 4. 13.
반응형

라디오스타 이시안 육준서와의 동침 논란 해명 손만 잡고 잤어요 그날의 진실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시안이 솔로지옥4 촬영 비하인드와 육준서와의 동침 논란에 대해 솔직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녀의 패션, 노력, 그리고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모든 이야기!

 

지난 4월 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909회에서는 설렘 급상승 동영상 특집으로 꾸며져 #이시안이 출연했습니다. 그동안 솔로지옥4에서의 활약으로 대중의 주목을 받았던 이시안은 이날 방송에서 그간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하며 화제를 모았는데요, 특히 #육준서와의 ‘이불 속 논란’에 대해 직접 해명하면서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이시안은 “아이돌 연습생으로 6년을 보낸 뒤, 현재는 모델 활동을 하고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하루에 스케줄이 2~3개는 기본이고, LA에서 브랜드 광고도 촬영했다”며 세계를 무대로 바쁘게 활동 중인 일상을 공개했죠. "비즈니스석 타고 LA 가서 촬영했을 때는 진짜 프로가 된 느낌이었다"는 고백에서 그녀의 자신감과 성장세가 느껴졌습니다.

 

또한 그녀는 “프로듀스48 출연 당시 권은비 언니와 가장 친했다”며, 당시 “박나래와 장도연 같다”는 말을 자주 들었다고 회상했습니다. 실제로 자신이 ‘장도연 역할’이었다고 밝히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날 방송의 백미는 단연, ‘솔로지옥4’에 대한 뒷이야기였습니다. 이시안은 “촬영 당시 혼자서 헤어 메이크업까지 다 해야 했다. 옷도 40~50벌은 챙겼다. 하루에 3번씩 갈아입을 수도 있으니까 캐리어 3개나 가져갔다”며 철저한 준비성도 드러냈습니다. 또 “비키니 준비를 위해 다양한 보정 기구를 여러 번 테스트했고, 권은비 언니가 신발, 가방, 액세서리까지 다 빌려줬다”며 훈훈한 우정을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본격적인 이슈는 바로 육준서와의 동침 장면에 관한 해명에서 터졌습니다. “이불 안에서 뭐 했냐고 많이들 물어봤다. 손만 잡고 잤다”고 솔직하게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자극적인 편집으로 인해 욕도 많이 먹었다는 그녀는 “어머니가 ‘네가 욕 먹어야 프로그램이 잘 된다’고 하셨다”며 유쾌하게 대응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한, 함께 출연한 미미가 “진짜 사귀는 거냐”고 묻자, 이시안은 “조금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이다. 연락도 자주 하고 밥도 같이 먹고 잘 지내고 있다”고 말해 두 사람 사이를 궁금해하던 팬들의 기대에 종지부를 찍었습니다.

 

개인적인 소감으로, 이시안의 방송을 보면서 느낀 점은 그녀가 참 단단한 사람이라는 겁니다. 외모나 방송에서 비치는 이미지보다 훨씬 더 자기관리가 철저하고, 노력과 근성으로 버틴 시간이 묻어나는 사람이더군요. 아무리 화려한 예능 프로그램이라 해도, 꾸밈없이 솔직하게 나설 수 있는 용기가 대단했습니다.

 

 

 

이시안은 한 시즌의 ‘몰표녀’로 떠오르며 존재감을 과시했지만, 예능에서 보여준 입담과 진심이 더 큰 호감을 샀다는 생각이 듭니다. 과거를 묻고 현재를 공유하고 미래를 기대하게 만든 방송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예능에서나 패션계에서나 그녀의 모습이 더욱 기대됩니다.

 

 

 

 

 

#라디오스타 #이시안 #육준서 #솔로지옥4 #이시안육준서 #예능하이라이트 #연예인패션 #아이돌출신모델 #프로듀스48 #권은비 #장도연 #연예인연애 #연예인해명 #핫이슈 #이시안근황

댓글